브로드소프트,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 솔루션에 오디오코드 SBCs 적용

서비스 공급업체들, 새로 호스티드 서비스로 UC 가능한 SIP 트렁크 신속 제공 및 수월한 레거시 PBX 이동 지원 가능해져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10-21 21:0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 나스닥거래명 BSFT)가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SIP 트렁킹 서비스에 오디오코드(AudioCodes, 나스닥 거래명 AUDC)의 세션 보더 컨트롤러(session border controllers·SBCs)와 게이트웨이를 적용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호스티드 서비스는 2015년 11월에 개시되며, 서비스 공급업체들로 하여금 통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SIP 트렁크를 고객사에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오디오코드는 컨버지드 보이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로,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ALL-IP 음성 네트워크 전환을 돕는다. 브로드소프트와 오디오코드는 브로드소프트의 광범위한 서비스 공급업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이 서비스를 함께 알릴 예정이다.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은 레거시 PBX를 계속 유지하고 싶고 클라우드 PBX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를 전면 가동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업체에 안성맞춤인 솔루션이다. 오디오코드 SBCs와 게이트웨이는 중소기업부터 회사가 배포하는 통신망을 사용하는 대기업 지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사업분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요를 충족하는 고성능의 VoIP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제공하는 한편, PBX와 IP-PBX를 브로드클라우드에 연결해준다.

브로프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CMO는 “전 세계적으로, 브로드소프트의 클라우드 기반 통신 플랫폼을 활용해 선도적인 글로벌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6백만 개 이상의 SIP 트렁크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많은 사업체들에 있어서 SIP 트렁킹은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전환의 시발점을 상징한다.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을 통해 오버레이 서비스와 끊김 없는 전환 과정으로 바로 강화된 SIP 트렁크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보다 간편하게 고객사들의 완전한 호스티드 UC 솔루션 전환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디오코드의 SBCs에는 브로드소프트 패킷스마트(PacketSmart®)의 내장 임베디드 에이전트가 포함된다. 패킷스마트 기능은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데이터 마이닝과 분석을 구현하며, VoIP와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 네트워크의 환경설정 및 준비지수를 평가함으로써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한다.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이 서비스 공급업체에 제공하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참신하고 이익 창출하는 서비스 추가 가능 -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은 전면 관리되는 호스티드 서비스로서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수요가 많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고 손쉽게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게 하며, 이들의 SIP 트렁크 가치를 높여 가입당 평균수익(ARPU)을 늘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창출한다.

수월한 PBX 전환 가능 -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은 기존의 PBX를 종료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업체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향후 사업체가 준비를 마쳤을 때 완전한 호스티드 서비스로 수월하게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인다.

검증 받은 SIP 트렁킹 설치 경험 -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브로드소프트가 케이블, 유무선 시장에서 IMS와 비IMS를 다루며 쌓은 풍부한 SIP 트렁킹 설치 경험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따라서 브로드소프트는 서비스 공급업체 고객들에게 SIP 트렁킹을 계획하고 도입하는 데 있어서 우수한 기술 및 사업적 전문지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가능케 하다‘, ’할 수 있다‘, ’허용하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을 사용하며, 브로드소프트의 서비스 공급업체 고객들이 브로드클라우드 SIP 트렁킹 서비스와 오디오코드 SBCs의 임베디드 패킷스마트 기능을 이용해 얻게 되는 혜택에 관한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일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제품군에 오디오코드 SBCs와 게이트웨이를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0월 2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BroadSof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BroadSoft, Inc.
존 키앙(John Kiang, CFA)
+1 240.720.0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