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와 함께 찾는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 실시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페이스북 통한 동창 찾기, 추억의 장소 보내주기 이벤트 실시

10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순금메달, 제주도 여행권, 가족 사진 촬영권 증정

뉴스 제공
GS&POINT
2015-10-22 13:16
서울--(뉴스와이어)--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GS&POINT와 함께 찾는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를 10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영화 ‘써니’ 등을 통해 복고 컨셉이 옛 추억을 자극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GS&POINT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는 1980년대 찬란했던 청춘을 보낸 부모님, 남편, 아내의 빛났던 황금기를 선물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네이버 그라플리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째찌’의 그림으로 완성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GS&POINT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억의 동창찾기, 추억의 장소 보내주기 등 추억과 감동을 선물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와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가족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GS&POINT 순금메달 20돈(3명), 추억의 제주도 신혼여행권(5명),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포함된 가족사진 스튜디오 촬영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응모하는 모든 고객은 GS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최대 5천원권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관련 사연을 작성하면 추가로 응모기회가 부여되고 선정된 사연은 YTN 라디오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GS&POINT 마케팅 총괄 김광석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부부와 가족간의 옛 추억을 되짚으며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이번 가을에는 ‘GS&POINT와 함께 찾는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로 가족과 부부간의 따뜻한 정을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백현서
02-2263-47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