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샘앤클래스’ 가맹사업 전국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5-10-23 11:12
서울--(뉴스와이어)--오르다코리아가 만든 소그룹 중심의 역량러닝센터 ‘오르다 샘앤클래스’가 2015년 하반기 가맹사업 전국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르다 샘앤클래스는 2015년 8월, 서초 반포를 시작으로 인천 송도, 양천 목동,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등 전국 20여개의 교육 중심 지역에 잇따라 센터를 오픈하며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역량 진단 - 팀제협동학습 - 평가하는 교수- 학습 시스템 도입

오르다 샘앤클래스는 23년의 교육노하우를 지닌 선진국형 역량기반 교육의 선구자 오르다코리아가 실시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힘을 키우는 프리미엄 역량 러닝센터’로서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역량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오르다코리아의 교구 및 교재를 활용한 다양한 핵심역량강화 학습을 진행 및 평가하는 체계적 교수 학습 시스템을 도입한 국내 최초의 역량 교육 전문 센터이며

학원 또는 교습소로 운영할 수 있다.

◇샘앤클래스 운영 및 성공전략 소개 예정

이번 가맹 사업 설명회는 학원 또는 교습소 신규 창업자와 브랜드 전환을 고민하는 원장님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오르다코리아의 23년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은 물론 샘앤클래스 가맹 특징 및 운영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핵심 정보와 샘앤클래스만의 성공 전략 등을 소개한다.

샘앤클래스 가맹 사업 설명회 참석에 관련 상세 내용은 오르다코리아 홈페이지(http://www.orda.co.kr), 오르다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ordak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 및 사전 예약은 가맹 안내 전화 (070-4169-5022)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