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소외이웃 위한 자선바자회 참가해 이웃사랑 실천

올해로 6년째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 앞장

뉴스 제공
일화
2015-10-23 12:05
구리--(뉴스와이어)--‘맥콜’, ‘초정탄산수’로 유명한 식품·음료 전문 건강 기업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가 소외이웃을 위한 자선바자회에 참가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23일 밝혔다.

일화의 사랑나눔 봉사단원들은 지난 21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 주최로 열린 ‘사랑나눔 바자회’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홍삼진액플러스, 홍삼양갱, 홍삼캔디 등을 직접 판매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와 함께 일화는 이날 기부한 물품들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무료복지사업 진행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했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미세먼지가 가득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고자 한 지역 주민들의 동참으로 마련한 기부 물품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상생의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지역사회의 안정된 생활과 소외이웃 돌봄을 위한 자선바자회 수익금 기부 외에도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 후원, 해외의료봉사활동 의약품 기증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