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 ‘데이즈북’ 포토북 출시 기념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 실시

일상을 담는 포토북, 데이즈북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포토북 구매 시 리바이북 에코백 증정

기억 속 반짝이는 순간들은 사이버 공간이 아닌, 바로 옆에 둘 때 진짜 추억이 되요

뉴스 제공
청도프린팅
2015-10-26 08:59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로그(LIFE LOG) 포토북, Revivook [리바이북]이 (www.revivook.com) 데이즈북(DAYSBOOK) 출시를 기념하며 ‘리바이북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즈북(DAYSBOOK)은 일상을 기록하는 사진책이라는 컨셉트에 어울리게, 무겁지 않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색으로 구성되었다. 나의 일상 및 추억이 담겨있는 사진에 리바이북만의 일러스트 아이콘을 더하여, 사진과 글이 들어간 나만의 감성 에세이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데이즈북은 30% OFF 금액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일정기간 동안 데이즈북을 구매하거나 기타 포토북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리바이북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facebook,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 한다.

찍어놓은 사진이 많아 사진정리가 필요하거나, 추억을 남기는 스냅북, 여행포토북, 포토앨범이 필요한 소비자에게는 귀가 솔깃해지는 내용이다. 또한 특별한 커플아이템을 찾고 있는 젊은 연인 등과 더불어 일상을 담을 수 있는 트렌디한 에코백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역시 눈 여겨 볼만한 이벤트 내용이다.

최정용 리바이북 사업팀장은 “얼마 전, 사이버 공간에 추억을 저장하며 전 국민이 한 번쯤은 사용해 보았을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서비스가, 데이터 백업 관련 내용으로 이슈화 되는 것을 보면서 정말 안타까웠다” 라고 말하며 ”기억 속 반짝이는 순간들은 바로 옆에 둘 때 진짜 추억이 된다”라고 데이즈북 출시의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리바이북은 브랜드 컨셉트를 확장하며 사업아이템 역시 ‘의미 있는’, ‘기존과는 다른’ 아이템들을 점차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북은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 를 사용하여 주문자가 직접 포토북을 편집 및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련된 감각과 컬러감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동종 업계의 기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컨셉트로 관련 업계의 블루칩으로 눈에 띄고 있다.

리바이북 소개
리바이북은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를 사용하여 주문자가 직접 포토북을 편집 및 구성할 수 있는 포토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련된 감각과 컬러감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일상을 담는 작은사치’, ‘소중한 기억의 선물’ 등의 컨셉트로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한 층 더 세련되고 감성적인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향후 브랜드 컨셉트의 확장으로 새로운 사업아이템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바이북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evivook
리바이북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om/revivook
기 보도자료1: http://me2.do/FQZMe18K

연락처

리바이북
사업팀
최정용 차장
02-6271-6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