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Powered by Vicor’ 무료 기술 세미나 개최

바이코 부품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한 획기적인 고성능 파워 시스템 설계 솔루션들 소개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15-10-26 09:49
서울--(뉴스와이어)--바이코(www.vicorpower.com; 지사장 정기천)가 오는 11월 19일 (목)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판교 코트야드 매리어트 호텔 8층 컨퍼런스 룸에서 국방, 항공 우주, 산업,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철도 및 항공 등 특수 분야의 제품 설계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바이코 파워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이 세미나에서 바이코는 자사의 DCM, BCM in the ChiP(Converter housed in Package) package, PFM,DCM in the VIA (Vicor Integrated Adaptor) package 및 Picor Cool-Power 시리즈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 소개를 통해 설계자들이 전원 소스에서부터 PoL(Point of Load)까지 하나의 완성된 고성능 파워 시스템 설계 및 개발을 쉽고 빠르게 하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이 날 행사에서 발표할 내용들은 다음과 같다.

- 바이코 코리아(세일즈 및 기술 지원): 사용자의 전원 설계 안전성 확인 및 설계 과정에서의 병목 현상을 극복하고 설계 과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기술 지원

- 파워 부품 설계 방법론: 전원 설계의 복잡성 단순화, 비용 감소 및 제품 출시의 가속화

- 최근 출시한 파워 모듈 및 IC 제품들: 파워 부품 설계 방법론 구현을 위한 기술 지원 및 전원 설계에 대한 어려움 경감

- 다양한 전원 설계 툴: 설계 과정 단순화로 노력대비 두 배 이상의 결과 달성

본 세미나 참가자들(사전 등록자에 한함)에게는 다양한 선물과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사전 등록은www.it-conference.net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파워 시스템 설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바이코 FAE(Field Application Engineer)와 1:1상담의 기회를 통해 개별 설계 과제를 논의할 수 있다.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개발자/엔지니어들은 반드시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파워 부품 설계 방법론

바이코의 파워부품 설계 방법론은 사용자로 하여금 모듈러 부품 설계 방식을 통해 부품과 시스템의 기능 및 신뢰성을 예측해 설계 기간을 신속하게 하며 시스템 설정 및 재설정, 확장을 용이하게 한다.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과 고밀도 파워 및 경제성을 특징으로 하는 이 방법론은 사용자들에게 경쟁 제품 대비 최고의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스템 디자이너들은 바이코의 온라인 도구를 통해 다양하게 검증된 바이코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하여 입력 소스에서 POL(Point Of Load)까지 사용자의 파워 시스템을 설계, 최적화 및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기존의 전통적인 사용자 주문 설계 방식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예기치 못한 문제와 지연 발생의 가능성을 최소화 시키는 동시에 빠른 시장 접근성과 최첨단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코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 010-5205-4209 및 이메일(kcjung@vicorpower.com)을 통해 가능하다.

바이코 한국지사
전화: 031-620-0071
이메일: vicorkorea@vicorpower.com

Vicor SNS
Twitter: @VicorPower
Vicor Corporation on LinkedIn
Vicor PowerBlog

바이코 소개
바이코는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국 Andover에 위치해 있다. 바이코는 Brick 모듈부터 반도체 기반의 솔루션까지, 전원 소스에서 부하단(Point of Load)까지의 파워를 효율적으로 변환, 관리할 수 있도록 고성능 파워 부품을 직접 설계 및 생산한다.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하이터치 세미컴
이상은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