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시카고피자 시즌2 출시 기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

시카고피자 열풍을 주도하며 신메뉴 6종 새롭게 출시

뉴스 제공
푸드죤
2015-10-26 11:11
부천--(뉴스와이어)--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로 국내 대표 피자브랜드로 자리 잡은 피자마루가 시카고피자 시즌2 출시를 기념하여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마루는 2015년 상반기 시카고피자 열풍을 주도하며 대중화를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카고피자의 인기에 힘입어 피자마루는 더욱 다양한 시카고피자 시즌2 메뉴를 출시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이번 제품라인은 크게 3가지다. 토핑 안까지 가득 찬 로스트어니언과 바비큐치킨에 스모크바베큐소스를 더한 정통 ‘BBQ시카고’와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두툼한 시카고피자 엣지 안에 가득 넣고 황금빛 체다 치즈를 듬뿍 덮은 ‘골드 시카고’ 그리고 부드러운 스위트랜치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홍게살을 올려 바다향이 일품인 ‘시푸드시카고’ 라인이다.

BBQ시카고, 골드시카고, 시푸드시카고는 각각 리얼시카고, 치즈마니아 두 가지 메뉴로 개발돼 총 6가지 시카고피자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피자마루의 시카고피자 시즌2 메뉴의 특이점은 도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치즈가 가득한 리얼 시카고 피자 도우 위에 꿀과 견과류로 맛을 냈는데, 고소한 도우에 달콤함을 더한 특별한 피자도우를 즐기는 것도 시카고피자 시즌2의 매력으로 꼽힌다.

출시와 함께 시카고피자 시즌2를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시카고피자 마니아들은 각기 SNS를 통해 ‘먹방 인증샷’을 남기며 신메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소비자들의 기대감에 피자마루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마루는 시카고피자 시즌2 메뉴 6종을 주문할 경우 각 메뉴당 3천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13일까지 19일 동안이며, 이 기간 신제품 시카고피자 6종을 메뉴별로 14,900~16,900원에 즐길 수 있다.

한편 피자마루는 전국적으로 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콩과 베이징에도 매장을 오픈하여 성공적으로 진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 피자마루는 소비자가 뽑은 ‘국내 대표 테이크 아웃 피자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푸드죤 소개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피자마루 이벤트: http://www.pizzamaru.co.kr/customer/customer01_vie...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푸드죤 홍보대행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2-85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