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클라우드의 신규 소프트웨어, PBX 사용 기업들의 클라우드 기반 UC전환 촉진

브로드클라우드 UCaaS 매니지드 호스티드 서비스 플랫폼, 서비스 사업자의 시장출시와 수익 창출 촉진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10-26 23:3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2015년 11월 출시 예정인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신규 소프트웨어에 UC-One® 과SIP트렁킹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탑재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오디오코드(AudioCodes), 폴리컴(Polycom), 옐링크(Yealink)사의 서비스개선 향상, 새로운 단말장치 사양과 UC-One 호스피탈리티(UC-One Hospitality) 솔루션 기능도 포함된다. 이번 출시로 브로드클라우드의 시장 범위가 기존의 SMB 호스티드 PBX 솔루션에서 대기업용 호스티드 UC 솔루션으로 확장된다.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5(BroadSoft Connections 2015)에서 브로드클라우드의 출시 발표 및 시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2015년 10월 25일부터 28일(현지시간)까지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릴 본 행사는 브로드소프트가 주최하는 연례 글로벌 사용자 컨퍼런스로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UC-One 제품에 기반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로 각 기업들의 미래 업무환경의 원동력이 될 프로젝트 템포(Project Tempo)가 전세계적으로 1,200만 개의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통신망을 구축했다는 내용이 보고될 예정이다.

◇브로드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신규 출시

브로드클라우드는 서비스 사업자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보다 신속히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하는 매니지드 서비스이다. 브로드소프트는 이번 출시를 통해 규모에 상관없이 서비스 사업자에게 보다 확대된 수익 창출 기회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브로드클라우드 UC-One 기능성 확장: 서비스 사업자들은 브로드클라우드를 통해 최신 소프트웨어를 구축해 인스턴트 메시징(IM),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영상회의, 음성 및 영상통화, 컨퍼런싱, 파일 공유, 브라우저상의 다자간 HD 음성 및 영상 기능 구현 등 데스크탑 협업, 브라우저와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통합(마이크로소프트 링크(Microsoft Lync)와의 통합 등), 그리고 WebRTC 활용을 통한 게스트 참여 확대 기능 등 폭넓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클라우드 사용이 가능한 SIP 트렁킹: 브로드클라우드는 스티드 방식으로 UC 사용이 가능한 SIP 트렁크를 제공해 네트워크 비용을 줄이고 회복력(resiliency)을 높이며 복수의 지역과 대기업을 상대로 원활한 레거시 PBX 마이그레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더불어 오디오코드사의 Mediant 500 게이트웨이와 SBC(세션 보더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SIP 전화, 클라이언트 및 기능 추가 카탈로그: 오디오코드, 폴리컴, 옐링크사 제품의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기기 선택 범위와 서비스 사업자의 경쟁력을 더욱 확대한다.

서비스 사업자 관리 확대: 최종 사용자 자가 서비스 포털, 서비스개선 향상부터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관리자 편의성 증대 기능이 포함되었다.

서비스 사업자 재판매 프로비저닝 기능: 계층화, 다단계 브랜딩, 가격 책정 및 공정 관리 제어 기능이 추가돼 효율성이 향상되었다.

UC-One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게스트룸 기능과 호텔 직원 기능, 객실관리시스템을 브로드클라우드 플랫폼에 통합시켜 서비스 사업자들이 업계의 클라우드 UC 전환 움직임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마이클 테슬러(Michael Tessler) 브로드소프트 CEO는 “브로드소프트가 글로벌 서비스 사업자 상위 30곳 가운데 26곳을 지원한다는 사실은 그동안 거둔 성공과 시장 리더십을 상징한다”면서 “새롭게 출시된 브로드클라우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는 브로드클라우드가 소규모 기업용 호스티드 PBX에서 기업 규모에 구애 받지 않는 호스티드 UC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진화를 거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브로드클라우드는 서비스 사업자에게 매니지드 형태의 엔드투엔드 운영 플랫폼을 제공하며, 이 플랫폼은 서비스 활성화 승인부터 지원 과정에 이르는 기업용 제품의 수명기간 전반에 걸친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엔드투엔드 고객 판매와 서비스 도입 과정 관리를 통해 서비스 사업자의 초기 개발비와 인프라 투자비를 대폭 절감시켜 준다. 브로드클라우드는 서비스 사업자가 유연성을 잃지 않고 브랜딩, 마케팅, 고객 판매, 고객관계 유지를 할 수 있게 하는 화이트라벨 서비스이다. 또한 서비스 사업자는 가격 책정, 브랜딩, 시스템 포털에 대한 제어를 통해 타깃 시장에 부합하는 솔루션과 고객 경험을 공급할 수 있다.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관련 소식은 웹사이트(broadsoftconnections.com/)와 트위터(twitter.com/BroadSoftNew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향상 시킨다‘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클라우드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출시를 통해 얻는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새로 출시된 브로드소프트의 신규 소프트웨어를 고객사가 도입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0월 26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BroadSoft, Inc.
존 키앙(John Kiang, CFA)
+1-240-720-0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