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스트림, 브로드소프트 인프라 통해 도입한 SIP 트렁크 100만 개 돌파

48개주 전역에 도입함으로써 미국 SIP 트렁킹 시장 점유율 선두 차지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10-27 21:0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의 브로드웍스 기반 인프라를 사용한 윈드스트림 커뮤니케이션(Windstream Communications Corp.)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스트앤설리번 조사에 따르면 윈드스트림은 현재까지 미국 48개주 전역에 100만 개 이상의 SIP 트렁크 라인을 도입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SIP 트렁킹 시장 점유율에서도 선두를 차지했다.

본 내용은 이번 주에 브로드소프트가 주최하는 연례 글로벌 사용자 컨퍼런스로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5(BroadSoft Connections 2015)에서 발표되었다.

브로드소프트 솔루션은 트렁킹부터 클라우드 기반의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윈드스트림 제품을 구성하는 일부분으로 쓰이고 있다. 윈드스트림 경영진은 수준 높은 경쟁업체들에 맞서 자사의 시장 리더십을 구축 및 유지하는 한편 3년 연속으로 프로스트앤설리반 어워드 ‘북미지역 VoIP 접속 및 SIP 트렁킹 서비스 성장 리더십’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었던 핵심 배경에 브로드소프트 기술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윈드스트림의 아키텍처와 기술부문을 전담하는 아트 니콜스(Art Nichols) 팀장은 “브로드소프트는 우리 회사와 고객사 입장에서 탁월한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왔다”면서 “윈드스트림의 사업 규모를 확대함에 있어 가동시간과 상호운용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브로드소프트의 플랫폼은 이 두 가지 모두 대단히 우수하다. 브로드소프트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윈드스트림의 모든 네트워크 기술력이 단일 형태의 브로드소프트 생태계에 포함된다는 사실을 보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로프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CMO는 “윈드스트림은 네트워크 인프라와 고객 솔루션 발전에 있어 스마트한 결정을 내려왔기 때문에 이들이 빼어난 성과를 거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지난 10여 년간 윈드스트림이 다수의 레거시 플랫폼을 단일 브로드소프트 코어로 통합해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흥미로운 신제품들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지켜봤으며, 향후 10년 뒤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관련 소식은 웹사이트(broadsoftconnections.com)와 트위터(twitter.com/BroadSoftNew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향상 시킨다‘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윈드스트림의 브로드웍스 사용과 SIP 트렁크 도입에 따른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브로드웍스를 서비스 사업자가 도입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0월 27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