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의 UC-One 솔루션, 클라우드 환경에 대비된 오라클사 제품군과 통합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5에서 브로드소프트 제품의 음성, 영상 및 WebRTC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오라클의 메시징, 영상 회의, 캘린더 기능의 통합 시연 예정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10-27 21:0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이번 주에 주최하고 있는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5(BroadSoft Connections 2015) 행사에서 오라클이 브로드소프트의 UC-One® 제품과 통합된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Oracle Communications Unified Communications Suite)의 개방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은 업계 최고 수준의 호스티드-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이며, 브로드소프트는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OPN)의 골드 등급 회원사이다.

클라우드 환경에 대비된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에는 메시징, 캘린더, 영상회의, 인스턴트 메시징 및 연락처 관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 기능들은 통합 작업을 통해 브로드소프트의 음성, 영상, 스크린 및 파일 공유 솔루션에도 적용되게 된다. 따라서 유무선 사용자는 단일화되고 원활하게 가상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브로드소프트와 오라클 제품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오라클의 얼라이언스 및 채널부문을 전담하는 칼 디코스타(Carl Dcosta) 팀장은 “오라클의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은 날로 경쟁이 가속화되는 마켓플레이스 내에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갖춘 협업 제품군을 원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에서 브로드소프트 UC-One과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을 시연해 강력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통신서비스 사업자(CSP)들을 상대로 완전한 기능성을 갖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환경을 제공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실시간 상황 인식 능력, 풍부한 기능을 갖춘 가상 PBX, 가상 키시스템 및 가장 컨택센터 능력, 네트워크 품질 애널리틱스 등 각종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서비스 사업자는 이를 통해 기존의 노후화된 온프레미스 PBX와 센트렉스(Centrex) 시스템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고객 서비스를 전환해 통신사급 품질을 갖출 수 있게 된다.

브로프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CMO는 “브로드소프트는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서비스를 다른 기기, 시스템, 어플리케이션과 결합하는 개발형 플랫폼 전략을 오랫동안 모색해 왔다”면서 “오라클과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신규 솔루션을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에 공급할 것이다”고 말했다.

시연된 통합 작업은 양사가 기존에 구축한 기술 관계를 토대로 하고 있다. 브로드소프트는 확장성 있는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세션 보더 컨트롤러를 비롯한 여러 기술들을 사용해 브로드웍스(BroadWorks®)와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서비스 제품을 지원한다.

오라클은 이번주에 열리고 있는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5에서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을 시연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브로드소프트가 주최하는 연례 글로벌 사용자 컨퍼런스로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관련 소식은 웹사이트(broadsoftconnections.com)와 트위터(twitter.com/BroadSoftNew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향상 시킨다‘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과 브로드소프트의 UC-One 서비스 제품군의 통합에 따른 혜택, 그리고 경쟁력 있는 신규 솔루션을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는 브로드소프트의 능력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과 브로드소프트의 UC-One 서비스 제품군의 통합을 통해 브로드소프트와 서비스 사업자 공급사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0월 27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Oracle PartnerNetwork) 소개
오라클의 전문 파트너네트워크(OPN-Specialized)는 파트너사들이 오라클 솔루션을 보다 나은 환경에서 개발, 판매 및 도입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오라클의 파트너사 프로그램이다. 오라클의 전문OPN은 오라클 제품과 솔루션에 담긴 지식을 훈련하고 지원할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하며, 성장세에 있는 오라클 제품 포트폴리오, 파트너 기반과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파트너사가 전문성 구축을 통해 차별화에 나설 수 있도록 하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이 전문화는 역량 개발, 실적, 전문성을 통해 얻어지며 미래의 성공을 보장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상표: Oracle은 Oracle, 혹은 Oracle 자회사의 등록상표이다. BroadSoft, BroadWorks, BroadCloud, UC-One은 BroadSoft의 등록상표이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