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쫀쫀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클렌저 ‘본드폼’ 출시

- 쫀쫀한 본드 제형의 실크웜 성분과 호박발효추출물이 강력하게 쫙~ 흡착!

- 빙하수&온천수 환상 배합으로 수분 더블 충전, 세안 후 피부 당김 걱정 NO!

- 저자극 마이크로 타이니 스크럽 함유로 묵은 각질과 피지 걱정없이 촉촉하게!

뉴스 제공
나비끄
2015-10-28 08:30
서울--(뉴스와이어)--나비끄㈜(대표 함서영)가 ‘아쿠아 실크 본드폼’을 출시했다.

본드폼은 쫀쫀한 본드제형의 폼이 피부 속 노폐물과 묽은 각질까지 제거해주고, 수분을 충전해 피부 당김 걱정없이 세안할 수 있는 신개념 딥클렌징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실크웜 성분이 함유된 ‘아쿠아 실크 본드폼’은 본드처럼 쫀쫀한 제형으로 기존 클렌저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쫀쫀한 본드 실타래를 풍성하게 만들어, 마사지 하듯 두드려 주면 노폐물을 흡착하며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비끄만의 마이크로 타이니 공법으로 탄생한 스크럽이 함유되어 묽은 각질까지 매끈하게 제거해 준다.

특히 피부에 유용한 여러 가지 영양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온천수 성분이 들어가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몸 속 유해한 에너지를 해소시키는 빙하수가 피부에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해 청량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쫀쫀한 본드 실타래로 기존 클렌저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움을 제공하는 ‘아쿠아 실크 본드폼’은 탁월한 클렌저 효과뿐 아니라,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제품이다.”라며 “각질 및 수분 관리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아쿠아 실크 본드폼’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585-8580, www.nabique.com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