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개 부문 선정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5-10-28 10:32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지난 24일 홍콩에서 개최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ty Hotel Awaeds) 시상식에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Luxury Business Hotel)’과 ‘럭셔리 시티 호텔(Luxury City Hotel)’ 등 럭셔리 호텔 2개 부문에서 국가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손꼽히며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손님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에 수여되는 상이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호텔의 전반적인 시설과 서비스 우수성을 기준으로 호텔 이용 고객 및 다양한 관광 전문 기관의 투표를 바탕으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호텔이 선정된다. 올해는 총 122개국 1,200여개의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가 후보에 올라 경쟁하였다.

대런 모리쉬(Darren Morrish)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총지배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이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 선정된 것은 한국의 호텔 서비스 수준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014년 개관 25주년을 맞이해 럭셔리 호텔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기 위한 대대적 인리모델링을 완료했다. 전 층의 외관 및 호텔 입구, 최대 규모의 그랜드 볼룸, 호텔을 대표하는 로비라운지, 로비층에서 새롭게 오픈하는 뷔페 레스토랑, 업그레이드된 럭셔리 델리샵,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한 일식당 등이 새롭게 리모델링 되었으며, 프리미엄 캐주얼 쇼핑몰인 파르나스몰과 코엑스몰, 영화관, 수족관 등이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과 문화, 여가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강남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김성규
02-559-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