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컬러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레드 & 화이트 두가지 색깔에 맞춘 2가지 컨셉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화려한 디제이 공연관람 혹은 프리미엄 쇼핑몰 및 영화관에서의 편안한 문화생활 중 선택이 가능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5-11-30 10:19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양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열리는 화려한 디제이 파티(DJ Party) 입장권 혹은 다양한 문화생활 중 선택이 가능한 ‘컬러 오브 크리스마스(Color of Christmas)’ 패키지를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색상인 레드(Red)와 화이트(White)의 색깔에 맞춘 2가지 종류의 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큰 특징이다.

12월 24일 단 하루만 선보이는 레드 타입은 양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열정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화려한 디제이 파티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레드 크리스마스 입장권 2매(17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레드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단 하루 동안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화려한 디제잉 파티이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화이트 타입은 눈 덮인 도심의 크리스마스를 상상하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과 문화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코엑스 단지 내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일반관 ‘영화 무료관람권 2매와 콤보세트’ 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무료 입장권 2매’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베어(I-Bear)’, 호텔 대표 소믈리에들이 추천하는 최고급 ‘와인’, 특급호텔 셰프들이 특별히 제작한 ‘쿠키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

두가지 컨셉의 패키지 공통혜택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권, 2016년 여름 패키지 2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캐주얼 쇼핑몰인 파르나스몰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인터넷 무료 혜택 및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컬러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30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 28만원부터 (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이다.

예약 및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02-559-777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김성규
02-559-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