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SNS 두사람, 홍대서 할로윈 이벤트 실시

커플 사진 액자, 텀블러 등 기념품 증정

뉴스 제공
다르마
2015-10-29 09:3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정식서비스 시작 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스타트업 다르마의 커플SNS ‘두사람’이 10월 할로윈을 맞이해 기존 커플들과 신규 가입 유저 유치를 위한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에 걸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홍대 놀이터 부근에서 진행되며, 두사람 푸드트럭을 방문하는 모든 커플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할로윈 테마로 자체 제작한 포토존에서 사진작가가 사진을 찍어 인화 후 자체 제작한 액자에 끼워 제공해 준다. 푸드트럭에서는 두사람에서 디자인한 텀블러도 무료로 제공한다.

다르마는 그동안의 유저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할로윈 데이에 맞춰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예쁜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서 사진, 액자 그리고 텀블러를 무료로 제공하려고 한다며 이번 할로윈 시즌에 이어 곧 업데이트 될 매거진 기능이 추가된 두사람의 차기 버전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두사람은 연인과 함께하는 SNS로 기존에 있던 커플앱의 ‘폐쇄성’을 보완하여 유저 두명을 한 계정으로 묶어, 다른 커플들과도 소통할 수 있게 만들어진 커플앱이다.

해당 이벤트는 두사람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osaram)과 두사람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르마 소개
다르마는 인연을 이어주고 더 깊게 만들어주는 인연 스타트업이다. 첫번째 프로젝트,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SNS ‘두사람’을 서비스 중이다. 두사람 어플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imdharma.com

연락처

다르마
마케팅 담당
최봉락 CMO
010-4038-9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