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및 카카오 스토리채널 오픈

건축 관련 1:1 문의 상담 및 유용한 건축 정보 제공을 통한 고객 소통 강화

13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윤성하우징
2015-11-02 10:15
안산--(뉴스와이어)--목조주택·전원주택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 yunsunghousing.co.kr)은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카카오 스토리채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윤성하우징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친구를 맺고 스토리 채널을 구독하면 윤성하우징이 전하는 건축사례, 설계사례 및 건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ID 검색창에 ‘윤성하우징’을 입력, 친구 등록 및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윤성하우징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등록자와 스토리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윤성하우징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하고 축하 메시지를 발송하는 고객과 카카오 스토리채널 구독 후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한 텀블러와 2016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윤성하우징 홈페이지(www.yunsunghousi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건축을 위해 오랜 준비와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예비 건축주와 1:1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건축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스토리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건축주와의 지속적인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목조주택 시장에서 23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윤성하우징은 주택 건축에 대한 설계·시공·인테리어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다년간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며 건축주들이 항상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윤성하우징 소개
윤성하우징은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대표전화 (1566-0495)

웹사이트: http://yunsunghousing.co.kr

연락처

언론문의처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