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제41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일산 킨텍스에서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

전문 하우징 매니저를 통한 건축 컨설팅 서비스 제공해

신간 목조주택 가이드북 Vol. 8 현장 판매

뉴스 제공
윤성하우징
2016-05-16 07:00
안산--(뉴스와이어)--전원주택·목조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이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제41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 하우징 매니저가 예비 건축주를 직접 만나 평소에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상세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우징 매니저는 건축전반에 대한 컨설팅뿐만 아니라 건축주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건축 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건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인력이다.

또한 윤성하우징 부스에서는 목조주택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담은 ‘목조주택 가이드북 Vol. 8 - 건축주와의 소통 ‘을 판매한다. 이번 신간 가이드북은 하우징 스타일별 주택 사례에 대한 스토리를 강화했으며, 전문 설계 제안을 통해 나에게 맞는 주택 설계를 찾아볼 수 있다.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은 윤성하우징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2016년 [All 바른 집 사회공헌 캠페인]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2월 개최됐던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모금된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은 5월 4일 반월중앙 행복한 홈스쿨과 함께 하는 ‘행복나눔파티’에 활용됐다.

또한 윤성하우징 부스, 폴라리스 모델 내·외부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 채널에 올리면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하며, 윤성하우징의 대표 캐릭터 ‘토윤이(토끼)’가 상주해 가족단위 방문객들과 사진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윤용식 대표는 “전원주택 건축에 있어서 친환경 자재, 시공의 편리성, 단열의 우수성 및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목조주택 착공 동수가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윤성하우징은 24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목조주택 전문기업으로서 항상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 차별성을 예비 건축주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목조주택 분야 리딩 기업으로 항상 앞서가는 기술력 확보를 위해 설계·인테리어 디자인에 걸친 다양한 시도, 자체 기술 연구를 포함한 선진 친환경기술 도입 등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A/S팀을 별도로 운영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사후관리에서 한발 더 나아가 주택 완공 후 유지·보수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4단계(30일, 6개월, 1년, 2년) 시점에 사전 점검을 진행하는 ‘4 Step 해피콜 서비스’를 론칭했다.

윤성하우징 개요

윤성하우징은 24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목조 주택·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며, 2015년 하반기부터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윤성하우징의 ‘원 스토리(One Story)’ 시스템은 건축의 모든 과정에 있어서 건축주의 삶과 미래, 행복에 대해 함께 고민하면서 건축 플래닝,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하나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원스탑 건축 시스템이다. 또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안산 본사에는 상설 주택 전시장 및 자재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 건축주들이 언제든지 방문에 내·외부 마감재, 욕실 및 위생기구 등 다양한 건축관련 자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건축박람회참가: http://yunsunghousing.co.kr/data/notice/4313

웹사이트: http://yunsunghousing.co.kr

연락처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