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봄 맞이 프로모션 ‘Hello Spring, Hello My home’ 실시

4월 1일부터 한 달간 계약자 특별 혜택 제공

전문 하우징 플래너를 통한 건축 컨설팅 서비스로 예비 건축주 지원

본사 상시 전시장 및 쇼룸 방문을 통한 사전 건축 준비 가능해

뉴스 제공
윤성하우징
2016-04-01 07:00
안산--(뉴스와이어)--목조주택 건축 분야 1위 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동안 봄 맞이 프로모션, ‘헬로 스프링, 헬로 마이 홈(Hello Spring, Hello My home)’을 실시한다.

봄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 것처럼 오랜 시간 고민해 온 예비 건축주들이 따뜻한 봄에 나만의 주택 건축을 본격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윤성하우징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문 하우징 플래너와 건축상담 후 계약한 건축주에게는 벽난로 설치, 3년 무상방범 서비스, 정원용품 세트 등 전원주택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특별 혜택으로 준비했다.

윤성하우징의 ‘하우징 플래너’는 윤성하우징의 ‘원스토리(One Sotry)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 전반 컨설팅을 담당하는 윤성하우징만의 전문 인력이다. 주택 건축을 마음먹었다면 하우징 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하우징 스타일 뿐만 아니라 예산, 스케줄, 건축 범위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효율적인 건축상담을 위해 윤성하우징은 안산 본사에 상설 주택 전시장 및 자재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 건축주들이 언제든지 방문해 내·외부 마감재, 욕실 및 위생기구 등 다양한 건축관련 자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사에 방문하기 어려운 건축주를 위해서는 하우징 플래너가 전국 원하는 곳에 방문해 건축 상담 및 건축 예정지 답사를 하고 있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봄 시즌은 주택 건축 시장의 성수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예비 건축주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시기”라며 “주택 건축을 위해서 오랫동안 준비해 온 예비 건축주를 위해 전문 하우징 플래너가 건축 계획을 위한 컨설팅 및 특별 혜택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원스토리(One Story) 시스템이라는 건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건축 전반의 컨설팅, 설계, 인테리어,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능력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 오픈, 건축 과정에 대한 투명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의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의 목조주택·전원주택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윤성하우징 개요

24년 전통을 가진 윤성하우징은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반에 걸쳐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삶의 공간을 개선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전원주택·목조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윤성하우징 봄시즌 프로모션: http://yunsunghousing.co.kr/data/notice/4143

웹사이트: http://yunsunghousing.co.kr

연락처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이메일 보내기

건축상담 대표전화
1566-0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