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몬, 스티커·포토북 만원 할인권 0원 수능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메이비원
2015-11-05 08:24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대표 사이트 포토몬(www.photomon.com)이 수능을 맞은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스티커 세트와 모바일 포토북 1만원 할인권을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토몬의 스티커 세트는 찹쌀떡, 합격엿, 비타500, 박카스 등 수험생을 위한 수능 선물에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재치 있는 응원 문구와 캘리그라피를 활용하여 응원 선물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포토몬, 초간단 모바일 포토북 앱 출시

또한 포토몬은 모바일 포토북 앱 출시에 맞춰 포토북 1만원 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포토몬 앱은 사용자성을 고려한 원페이지 편집과 간결한 레이아웃으로 편집 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토몬 이강일 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포토북 앱이 PC에서 제공했던 편집 프로그램을 기능상 축소한 형태라면, 이번에 출시된 포토몬 앱은 누구나 손쉽게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출퇴근길 지하철 안에서도 손쉽게 편집과 주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몬의 ‘0원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으로 8일까지 열린다.

메이비원 소개
메이비원은 온라인 사진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포토브랜드 ‘포토몬’과 패션 유통 전문지 ‘패션인사이트’를 발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여 년간 축적한 디자인과 디지털 프린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진,인쇄와 관련한 사업 전분야를 망라하는 생활문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ybeone.co.kr/

연락처

포토몬
마케팅팀
이강일 대리
010-2284-10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