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교육, 심향영육아원 방문해 물심양면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아소비교육
2015-11-05 10:11
서울--(뉴스와이어)--유치·초등1,2학년 전문 교육원 아소비(대표 박시연, www.asobi.co.kr)가 10월 16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심향영육아원 보육원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아소비 직원 및 원장을 포함한 총 20명은 이날 보육원을 방문하여 어려운 여건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을 격려하고, 보육원 안팎 청소 및 주변 환경 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직접 참여한 아소비 강원영서지사 조영희 지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된 계기는 아소비에서 공부하는 아이들과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이 있는 곳을 방문하여 그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고 긍정적으로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가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아소비 박시연 대표는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아소비에서는 꾸준히 어려운 환경속의 아이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소비교육은 국내 최초 유치·초등1,2학년 전문 교육원으로 아이들이 유치과정에서 초등과정으로 넘어가는 과정을 튼튼하게 해주어 고학년, 중고등학교 그 이상 길게 공부해야 하는 현실에서 공부를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한글공부를 할 수 있는 한글프로그램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아소비교육 소개
아소비교육은 국내유일의 6,7세·초등1,2학년 전문 교육원이다. 아소비는 아이들에게 바르고 건강한 공부습관을 길러주는 ‘유기농교육’, 즐겁고 유쾌하게 공부할 수 있는 ‘쾌학습’, 유치와 초등을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걷는교육’을 추구한다.

아소비: http://www.asobi.co.kr

웹사이트: http://asobi.co.kr

연락처

(주) 아소비 교육
마케팅팀
양애정 팀장
070-4323-3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