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12월 18~20일 요가 여행 과정 모집

애나포레스트 지도자 이영희, 영화배우 겸 자연치유사 문숙과 함께 진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11-05 13:00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12월 18~20일, 2박3일간 강원도 홍천군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특별한 요가여행을 개최한다.

힐리언스는 올 한 해 이영희 애나포레스트 국제 자격지도자와 함께 포레스트요가 과정을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다.

12월은 마지막 과정으로 뷰티인사이드 영화로 컴백한 자연치유사 문숙과 함께 요가와 명상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18일 오후 3시부터 20일 오후 1시 30분 2박3일 과정으로 1일차에는 Opening Yoga, Kiva Meditation 2일차에는 사랑방Pranayama, 자연치유 요가, ‘폼롤러’ 근막 마사지, Vinyasa Yoga, Partner Yoga with Zen ring, 3일차에는 사랑방 Meditation, Restorative yoga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애나포레스트 요가는 하타요가(신체의 열림을 위주로 한 요가)를 기본으로 현대사회의 신체적, 정신적 상처의 회복을 목적으로 새로운 포즈로 디자인된 요가이며, 힐리언스에서 탄산스파를 통한 리프레쉬와 함께 친환경재료로 만들어진 균형잡힌 식단을 함께 제공한다.

Opening Yoga는 요가모임을 열고 , 몸의 공간을 열고 감각을 깨우는 요가수업, Kiva 명상은 밤하늘 모닥불에 둘러 앉아 들어주고 공감하는 리추얼, 사랑방 호흡요가는 사랑방에서 탁트인 자연을 바라보면서 호흡과 명상으로 아침을 맞는 시간이며, 폼롤러 근막마사지는 폼롤러를 사용하여 관절을 제 위치에, 뭉친 근막을 이완하는 스트레칭 시간, Vinyasa Yoga는 에너지의 흐름을 느끼면서 몸을 움직이는 플로우 요가, Partnert yoga Zen ring은 기구를 사용하여 파트너끼리 요가도 하고 릴랙스를 도와주는 요가, 사랑방 명상은 사랑방에서 탁트인 자연을 바라보면서 호흡과 명상으로 아침을 맞는 시간이며, Restorative yoga는 몸과 마음을 충분히 이완하고 질좋은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요가로 2박3일간 운영된다.

힐리언스 요가여행은 숲의 힘과 명상으로 내면의 평화를 드러나게 하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휴식과 이완, 그리고 적절한 움직임, 좋은 수면환경, 정갈한 식사 등이 통합적으로 제공됨으로써, 서로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참가비는 2박3일 테라피 2회 패키지가격 680,000원, 요가여행은 580,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문의:1588-9983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