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마케팅 통신 전문가 협회가 금상 기업으로 선정

‘2015 마콤 어워드’ 경진대회 CI 부문에서 ‘A Greener Future Under a Pink Umbrella’ 홍보영상으로 금상 수상

뉴스 제공
ZMDI
2015-11-05 13:43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글로벌 반도체 기업 ZMD AG (ZMDI)의 글로벌 기업 마케팅 통신 부서가 ‘2015 마콤 어워드(MarCom Award)’ 기업 정체성(corporate identity, CI) 부문에서 “A Greener Future Under a Pink Umbrella” 홍보영상으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독일 드레스덴에 본부를 둔 ZMDI는 이전에도 수상 경력이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특화된 기업이다. ZMDI는 전력 관리, 센싱, 배터리 관리, 자동 ASIC(주문형 반도체) 및 산업용 ASSP(특정용도 표준제품) 등을 위한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6,500여 개 참가 기업들과 경쟁해 금상을 수상한 것은 ZMDI 마케팅 통신 부서의 엄청난 쾌거다. ‘마콤 어워드’는 해당 분야에서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자 최고의 권위를 인정 받는다. 앞선 수상 기업들 중에는 미디어 대기업은 물론 ‘포춘 선정 50대’ 기업들도 있다. 마케팅 통신 전문가 협회(AMCP)가 심사위원단으로 참가해 최상의 기준을 뛰어넘어 업계에 새 벤치마크를 남긴 기업들에 상을 수여한다.

ZMDI의 대니얼 에이켄(Daniel Aitken)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경험 부서 글로벌 디렉터는 “이 부문에서 마콤 어워드 금상을 받은 건 매우 훌륭한 성과”라며 “A Greener Future Under a Pink Umbrella 테마의 메시지는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드는 ZMDI의 제품 가치 철학을 또렷이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Pink is the New Green이라는 우리 브랜드의 오랜 강령과도 잘 어우러진다. 핑크 우산은 기술 전문성으로 모든 산업계에 실용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는 우리의 역량, 고객사들의 에너지 효율 제품 개발 및 녹색 세상 기여를 위해 솔루션을 개발하자는 탁월한 목표는 물론, 우리 회사의 세계적인 위상을 상징한다”며 “ZMDI가 설계하는 다양한 반도체 솔루션은 연료 소모량 절감으로 CO2배출량을 감축하며 자동차 시장에서 대단한 파급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ZMDI 솔루션은 산업, 정보기술, 의료, 가전제품 및 소비 시장에서 제조업체들이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게 도우며 파급효과를 낳고 있다”고 말했다.

수상 영상은 하단 주소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http://zmdi.com/zmdi-greener-future-under-pink-umbrella

마콤 어워드(MarCom Awards) 소개
미국에서 열리는 ‘마콤 어워드’는 개인 또는 기업 모두가 참여하는 창의력 경진대회로, 전 세계 어디서든 지면, 시청각 자료, 웹 자료 및 프로그램 등의 작성 및 디자인 등 아이디어와 관련된 일을 한다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기업 마케팅 통신 부서, 광고 대행사, 홍보(PR) 업체, 디자인 매장, 제품 회사와 프리랜서 등 다양하다. 역대 수상자들 또한 개인부터 미디어 대기업, ‘포춘 선정 5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더 많은 정보는 www.marcomawards.com 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수상 경력이 있는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와 모바일을 포함하는 다중 센싱,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산업용 특정 용도 표준제품(ASSP) 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한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국에 소재한 글로벌 판매 파트너를 통해서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ZMDI
대니얼 에이켄(Daniel Aitken)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