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 오픈 10주년 이벤트 풍성

10주년 당일인 9일,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꾸러미 증정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5-11-06 08:50
충주--(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www.cconma.com, 이하 ’꽃마‘)’이 9일, 오픈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한다.

‘꽃마’는 2005년 11월 9일, 매일 아침 이메일과 전용앱을 통해 책에서 발췌한 좋은 글귀에 고도원 작가의 코멘트를 달아 배달하고 있는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부터 시작된 인터넷 쇼핑몰이다.

‘좋은 의식주 문화를 함께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라는 슬로건으로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연결해주는 오픈마켓 플랫폼인 ‘열린장터’, 꽃마 브랜드로 직접 만드는 PB상품을 중심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왔다. 특히 생산자 중심의 가게주인들과, 소비자인 꽃마주민, 운영하고 있는 마을지기들의 원활한 소통 덕분에, 특별한 이야기와 신뢰가 있는 믿을 수 있는 스토리 마켓으로 자리매김했다.

10주년을 맞이해 2일부터 15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 중이다. ‘꽃마 히스토리 영상보고 퀴즈맞추기’, ‘생일 축하 메시지 남기기’, ‘내가 좋아하는 가게 BEST10 투표’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꽃마에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꽃마의 전용 ‘모바일앱’을 설치한 후 참여할 수 있는 ‘흔들어주세요’ 이벤트는 매일 한 번 씩 휴대폰을 흔들면 할인쿠폰, 포인트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재미있는 참여방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금액에 따라 꽃마에서 특별 제작한 ‘10주년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시 ‘고도원의 아침편지’ 주인장 고도원의 저서와 강연 영상물, 3만원 이상 구매시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보틀, 5만원 이상 구매시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 에코백을 증정한다.

10주년 당일인 9일 오후 2시에는,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선물꾸러미’ 신청이 시작된다. 이는 꽃마와 입점가게들이 매 년 함께 준비하는 선물로, 최대10만원 상당의 실제 꽃마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로 꾸려져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는 10주는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