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정부 관광청,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성료

2015-11-09 13:30
서울--(뉴스와이어)--괌 관광청은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제2회 모두투어 박람회에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제2회를 맞이한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쌀쌀한 날씨에도 4일 동안 총 7만 1,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괌 대표단은 부스 및 메인 무대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로 관람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괌의 풍부한 매력을 선보였다. 파 타오타오 타노(Pa’a TaotaoTano) 괌 원주민 전통 공연팀은 매일 괌 부스에서 라이브로 공연 및 직물짜기 시연을 선보였으며 공연팀, 미스괌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또한 진행되었다.

특히 괌부스에서는 괌관광청 한국사무소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에 ‘좋아요’를 누른 후 미스괌 또는 공연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괌 관광청은 다양한 매체와의 인터뷰 및 세미나를 통해 괌관광청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 및 2016년 괌 관광의 해를 맞아 앞으로 열릴 다채로운 이벤트를 논하였다.

괌 홍보를 위해 파견된 괌관광청 사절단은 티나 무나 반스 상원위원, 바트잭슨 한국마케팅 위원회 회장과 임홍순 부회장, 괌 원주민 민속춤 공연을 선사할 파타오타오타노(Pa’aTaotaoTano) 공연팀과 미스괌 스카이 베이커 양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외에도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하야트 리젠시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 로양 오키드 괌, DFS T 갤러리아, 발디가 그룹, 하드 락 카페 괌, 언더워터 월드 괌, 괌 니싼 렌트카 등 다양한 괌의 업체가 홍보에 참여하였다.

괌정부관광청(GuamVisitorsBureau) 소개
괌 관광청은(GVB) 연구 및 업계, 마케팅 지식을 이용하여 괌을 홍보하는 전략적 마케팅계획을 발전시키고 시행하는 관광 홍보기관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관광객들에게 괌이 안전하고 즐거운 관광지인점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괌관광청 관련 자세한 정보는 www.guamvisitorsbureau.com, 괌 여행정보 및 괌으로의 다음 휴가계획은 www.welcometoguam.co.kr 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한국사무소
김정아 과장
02-6325-4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