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방문

2018-06-05 17:00
서울--(뉴스와이어)--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세동 대표 외 직원 2명이 4일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교장 강익수)에서 개최한 청소년 국제 교류 동아리 포스월드(Pos World) 출범식에 참가하여 동아리 창립에 대한 감사 인사를 표했다.

포스월드는 인천광역시와 미국 자치령 괌 도시 간에 청소년 국제 교류를 통한 민간외교 역할을 수행할 동아리로,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에서 영어 면접을 통해 영어 프리토킹이 가능하고 국제 외교에 관심이 높은 14명의 학생들로 자체 선발하였다.

포스월드 출범식에는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관계자들과 인천광역시 국제협력담당관실,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교장 강익수, 교감 김형기, 지도교사 황성현, 동아리 1기 회장 전주안 학생 외 13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세동 대표는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포스월드 동아리 학생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괌의 천혜의 자연환경, 4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 유서 깊은 괌 차모로 문화와 역사를 경험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2016년 11월 인천시와 괌 도시간의 상호우호도시 체결 이후 괌의 문화교류를 위한 청소년 국제교류단체가 처음 출범하는 것이라 무척 설레고 괌정부관광청을 대표하여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의 동아리 활동이 학생들이 비전을 설정하고 꿈을 구체화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스월드 동아리 학생들은 괌 청소년들과 원격 화상회의 및 SNS를 통해 역사, 교육, 문화 등 주요 분야의 정보를 상호 나눌 계획이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최성실 사원
02-6325-41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괌관광청한국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