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괌 e-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2018~19 샵 괌 페스티벌 하반기 연이어 진행 예정

2018-03-05 14:30
서울--(뉴스와이어)--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이 2월 28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해마다 열리는 괌 최대 쇼핑 축제 ‘샵 괌 e-페스티벌’은 겨울에 괌을 가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해 11월 10일에 시작한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여행객들을 위해 타미힐피거, 지방시, 마크제이콥스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레스토랑, 옵션투어 등 250여개의 업체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샵 괌 e-페스티벌’ 앱 다운로드만 하면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괌 현지의 쇼핑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샵 괌 페스티벌 어플 분석에 따르면 해당 기간 내 총 2만8300여명의 한국인 여행객들이 샵 괌 페스티벌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괌정부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괌은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이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샵 괌 페스티벌 기간에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여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올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해당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02-6325-416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괌관광청한국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