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예술가 홍신자와 명상 앙코르 여행 실시

자유를 향한 몸짓, 비우고 내려놓으면 비로소 채워진다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11-12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홍천군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선마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전위예술, 무용가 홍신자와 함께 멘토와 함께하는 춤명상여행, 자유를 향한 몸짓 앙코르 여행을 실시한다.

홍신자는 늦은 나이에 시작한 춤. 해방과 한국전쟁의 혼란기에 여성으로서 마음에 쌓인 한을 춤으로 풀었다. 그 한은 세계적인 평가를 받는 예술로 승화되었고 그녀를 일류 무용가의 반열에 올려 놓았다.

홍신자는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인생메시지 왜 두려워하는가?, 배려하는 삶을 위한 우리는 어떻게 내려놓을 수 있는가, 몸 소리를 통한 자기발견 법, 모닥불에서 즐기는 홍신자 선생님과의 힐링키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돌연 정상의 자리에서 내려와 인도로 떠나 명상 수업에 전념하였다. 이후 명상을 통해 얻은 가르침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더욱 아름다운 자신을 빚어낼 수 있게 되었던 순간, 비움을 통해서 진정한 채움을 경험한다는 내용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홍신자는 “모든 분들이 저처럼 도전하는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분명 앞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 거라고 믿고 있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두려움 없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도전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신자는 유니온 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1997년 제5회 우경문화예술상, 1996년 제7회 김수근문화상, 공연예술상을 수상하였고 죽산 국제 예술제 예술감독을 맡은바 있으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작년 가을 명사여행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홍신자와의 만남은 12월 13-14일, 1박2일간 (일-월) 진행될 예정이다. 30일 이전 예약시 20%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문의:1588-9983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