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15 소비자의 선택 최고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 1위 선정

서울디지털대학교,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뽑혀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5-11-12 14:38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12일 열린 ‘2015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 ‘2015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사이버대학은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유일하다.

‘2015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중앙일보가 공동으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기 때문에 수상의 의미가 깊다.

사이버대학 부문 1등 브랜드로 선정된 서울디지털대는 학생을 위한 우수한 수업콘텐츠와 만족도 높은 학사시스템으로 학생에게 최고의 가치를 부여하며 사이버대학 중 가장 많은 2만 4천여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그 외 함께 선정된 52개 브랜드로는, 제주항공, 홈플러스, 파나소닉코리아 등을 비롯해 신한은행, SK네트웍스 등이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대외협력처 안병수 처장은 “사이버대학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사이버대학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