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대전지사 설립 및 전국의 교육생 ‘누구나! 무료 특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대한공경매사협회
2015-11-12 18:32
서울--(뉴스와이어)--팟캐스트 방송 경매 분야 1위인 ‘도기안의 경매왕’으로 유명한 대한공경매사협회는 현재 10곳(일산, 인천, 성남, 안양, 수원, 대전, 대구, 원주, 광주, 부산)에 지사를 두고 있을 만큼 전국에 올바른 법원경매 문화와 교육을 전파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류수현 대전지사장의 남다른 이력이 주목할만하다.

대한공경매사협회의 류수현 대전지사장은 전문직 약사 출신이다. 약사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동시에, 경매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대한공경매사협회의 겸임교수로 역임 중이다.

류수현 대한공경매사협회 대전지사장은 “약과 경매 분야의 두 가지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대전지역뿐만이 아닌 전국의 시민들에게 건강상담부터 경제적인 문제까지 해결해주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경매초보단계부터 경매고수단계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경매실무를 강조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국 10개의 지사를 둠으로써 전국적으로 교육생들이 확대되고 있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이에 발맞춰 전국 교육생들의 경매실력 평준화와 교육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누구나! 특전’을 마련하였다.

이번 무료특전의 대상은 대한공경매사협회 전국지사에서 수강하는 1:1 PT 교육생과 최고위과정 수강생이라면 ‘누구에게나 해당’되며 무료 특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국의 PT 교육생들에게는 기존 PT 교육생들의 질문에 대한 명쾌한 해설이 있는 ‘PT 전용방’과, 또 대한공경매사협회 도기안 협회장의 핵심 경매 실무가 담긴 ‘PT 실무 매뉴얼’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고위과정 수강생들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신규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11월 14일(토)부터 대한공경매사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초 기숙형 교육 프로그램인 스파레쥬(Sparedu)가 충남 아산 ‘스파레쥬 교육관’에서 1박 2일간 진행된다. 스파레쥬는 스파르탄 에듀케이션의 약자로 최대 6박 7일간 진행되는 단기속성 몰입기숙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에서 검색 가능하다.

대한공경매사협회 홈페이지 www.kobid.co.kr
대한공경매사협회 대전지사 http://blog.naver.com/ryu_soo87
대한공경매사협회 본사 02-888-5704

대한공경매사협회 소개
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으로, 2005년에 창립했다. 전국 9개 지사가 있으며, 경매 관련 교재 및 책자 출간, 법원경매실무기법 매뉴얼화 등의 사업을 진행하며, 팟캐스트방송 [도기안의 경매왕!]을 운영 중이다. 2015년 현재,스파레쥬 교육과정을 주관하고 있으며 전국지부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대한공경매사협회신문사
언론홍보팀
심민진 대리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