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일본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사 PBXL 인수

일본 브로드클라우드 사업 영역 확대; 서비스 사업자, 성장세의 클라우드 UC 중소기업 수요에 대응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11-13 21:3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일본의 PBXL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브로드소프트는 일본 내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매니지드 호스티드 서비스를 확대하며, 호스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하게 된다.

서비스 사업자는 호스티드 UC 서비스 공급에 대한 브로드소프트와 PBXL 양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일본 시장을 겨냥할 수 있게 된다. 일본 시장은 500만 소기업들이 전체 노동 인구의 70% 이상을 맡고 있는데 브로드소프트는 이 같은 규모가 서비스 공급에 충분치 못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브로드소프트의 마이클 테슬러(Michael Tessler) CEO는 “PBXL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서비스 도입에 적극적인 성장 시장 내 클라우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데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됐다”며 “브로드클라우드는 일본 내 중소기업 시장을 노리고 있는 서비스 사업자에게 차별화된 경쟁력과 더불어 고객층과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2016년 기준 약150만 달러의 수익이 증대되며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주당 약 0.02달러가 희석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5년 기준으로는 주로 본 거래에 따른 비경상적 비용으로 인해 주당 약 0.02달러가 희석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가능하다’, ‘할 수 있다’, ‘믿는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PBLX의 사업을 기존의 브로드클라우드 사업에 통합시킬 수 있는 브로드소프트의 능력, 이번 인수를 통해 PBLX의 제품, 서비스를 브로드소프트와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에 제공하는 데 따른 혜택, 그리고 이번 인수가 브로드소프트의 재무실적에 미칠 만한 영하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인수를 통해 예상되는 재무적 혜택과 기타 혜택이 실현되지 않거나 그 규모가 적거나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그리고 PBXL 사업이 성공하지 못하고 PBXL의 성공적으로 통합하지 못하거나 혹은 PBXL의 고객사와 직원들을 계속 유지할 수 없는 경우,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1월 13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BroadSof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roadSoft US 홍보대행
Bluetext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BroadSoft, Inc.
존 키앙(John Kiang), CFA
+1 240-720-0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