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온라인 실무직강 오픈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5-11-16 10:34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가 온라인 실무직강을 전격 오픈했다.

KG아이티뱅크는 이번 런칭한 온라인 실무직강은 교과목 특성상 한번에 이해하기가 어려운 IT과목의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IT 교과목 특성상 반복학습이 가장 중요한 것을 반영해 학생들이 동영상 강의를 통해 개인 교습처럼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IT 공부에 있어 가장 어려운 부분이 용어이며 이는 동영상 강좌를 반복하고 오프라인 수업과 병행했을 때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대안책이 된다.

기존의 대부분에 IT 동영상들은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만들어 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없었다. 저화질의 영상과 매끄럽지 못한 스트리밍과 더불어 IT 교육 특성상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설명해야 했기 때문에 학생들이 시청하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게 영상을 만들기가 쉽지 않았다.

이러한 점을 간파한 KG아이티뱅크는 많은 투자로 인해 질 높은 강의를 제작하려 노력했다. 디지털 자료를 바탕으로 학생에게 높은 이해를 돕고 고급 스트리밍으로 퀄리티 높은 영상을 구현했고, 학생들의 입장에 서서 이해하기 쉬운 자료를 선별해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는 “IT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질 높은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목표에 최대한 빠르게 도달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온라인 실무직강을 런칭했다”며 현재 KG아이티뱅크의 목표인 취업률 100%에 한걸음 더 다가갈 계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온라인 실무 직강은 학원 내 해당 교과목 강사 중 가장 강의 평가가 좋으며 전문성이 높은 강사들로 구성되었다”며 “이는 현재 강사님의 강의 중 이해가 잘 가지 않는 부분을 동영상을 통해 다른 강사님의 추가적인 설명을 들을 수도 있는 장점으로, 학생들이 모르는 부분에 대해 100% 이해하기를 바라는 KG아이티뱅크의 노력으로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ass.itbankcy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2-3674-1100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http://pass.itbankcyber.com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신희천 부장
02-3673-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