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창립 40주년···전 세계 삽입물 판매 4000만 개 달성

환자 예후 개선 위한 기기 설계 40년 역사의 산 증거

2015-11-17 22:00
플래그스태프,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창립 40주년을 맞은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Inc., 약칭 고어)(www.goremedical.com)가 전 세계에서 4000만 개 이상의 장치를 판매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고어는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2015 비스심포지엄’(2015 VEITHsymposium®)를 통해 혈관의학계를 위한 최신 혁신 제품과 성취를 발표하는 가운데 이 같은 기록을 공개했다. 고어의 의료제품 사업부는 빌 고어(Bill Gore)가 고어 텍스 ePTFF(GORE-TEX® ePTFE)를 사용해 사람의 혈관을 이상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했다. 그로부터 40년 후 고어는 전 세계에서 몸 전체를 따라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장치 4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의료 기기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고어는 ‘2015 비스심포지엄’에서 임상시험 진행사항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개발 현황과 ‘2016~2017 성과 파이오니어 어워드’(Pioneers in Performance Awards) 후보 추천 개시를 발표할 예정이다.

· ‘고어 익스클루더 장골가지 관내 인공 삽입물’(GORE® EXCLUDER® Iliac Branch Endoprosthesis)의 전 세계 삽입 건수는 1천 건을 돌파했다. 이 같은 기록은 이 장치가 유럽 CE인증(CE Mark in Europe)을 획득한 지 2년 만에 이룬 것이다. 이 장치는 현재 유럽과 호주에서 상용화되어 있으며 미국에서 임상 시험용도로, 캐나다에서 특별 접근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다.

· 고어는 의학적 혁신을 촉진하고 임상 및 환자 예후를 개선한 의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전통을 이어감으로써 제6회를 맞은 ‘성과 파이오니어 어워드’를 자축한다. ‘성과 파이오니어 어워드’는 전 세계 환자를 위해 혈관 및 혈관 내 치료와 최소 침습적 치료 방식을 발전시키고자 노력하는 의사들을 기린다. 전문 분야로는 대동맥 및 하지 우회술, 투석 혈관 수술 등이 포함된다. 후보는 화요일 저녁 발표되며 북미 ‘2016 성과 파이오니어 어워드’(2016 Pioneers in Performance Awards) 투표는 2015년 11월 18일(수) 시작된다.

· 세계 혈관학계 선도자들이 이번 주 고어가 후원하는 ‘제1회 외과적 우회로술 서밋’(Surgical Bypass Summit)의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비스에 다시 모인다. 이 그룹은 외과적 우회로술에 대한 역사적 신념에 도전장을 던지고 현재 치료 패러다임에 변화가 필요한 지를 점검한다. ‘제1회 외과적 우회로술 서밋’ 콘텐츠는 웹사이트(www.surgicalbypass.com)에서 제공된다.

고어는 첨단 소재를 통해 삶을 지속 개선하고 성능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유의미한 혁신을 제공하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비스심포지엄(VEITHsymposium) 소개

올해로 42주년을 맞는 비스심포지엄(VEITHsymposium은 혈관외과 전문의, 중재 방사선과 전문의, 중재 심장 전문의 및 기타 혈관 전문가에게 혈관 질환 치료 분야의 새롭고 중요한 최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장을 제공한다. 닷새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최신 발전상, 진단 및 관리 분야의 혁신적 개념, 뜨거운 논란 및 신기술에 대한 세계 저명 심장 전문가들의 연속 발표로 이뤄진다. 비스심포지엄 등록 및 참가는 웹사이트(www.VEITHpress.org)나 담당자 폴린 T 메이어(Pauline T. Mayer) 문의(전화: 631.979.3780)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W. L. 고어 &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소개

고어는 40년여간 복잡한 의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치료 해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4000만 대 이상의 혁신적인 고어 의료기가 이식돼 생명을 살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고어의 광범위한 제품 군에는 혈관 이식, 흉부내 기기와 개입형 기기, 탈장 및 연조직 재건용 의료용 메시, 주요선 강화소재, 혈관, 심장, 일반수술용 봉합선 등을 망라한다. 고어는 1984년부터 ‘일하고 싶은 최고의 직장 100위’에 든 손꼽히는 기업이다.

기재된 제품은 일부 시장에서만 제공될 수도 있다.
GORE®, EXCLUDER®, and TAG® are trademarks of W. L. Gore & Associates. AU0711-EN1 2015년 11월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2481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ore.com

연락처

고어 홍보대행 켐피터티브 그룹(Chempetitive Group)
안드레아 부투로(Andrea Vuturo)
+1 (312) 997-2436
GoreMedical@Chempeti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