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 창립식 개최

이용원 대표, 부산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단체로 성장할 것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5-11-19 11:19
서울--(뉴스와이어)--안전하고 행복한 부산을 위해 시민의 안전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조직된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 창립식이 오는 30일(월) 오후 7시,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최근 국민안전처가 발표한 7개 분야 지역안전지수 평가에서 부산은 하위 등급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대한민국의 대표 도시 중에 하나인 부산시는 전국 지자체별 화재, 교통, 자연재해, 범죄, 안전사고, 자살, 감염병 등 7개 분야 안전지수 평가결과에서 낮은 평가를 받아 시민의 안전과 행복에 경고등이 켜졌다. 이에 부산시민의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문화정착을 위해 사회안전방송 이용원 대표는 지역 안전 네트워크의 출발점으로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를 출범한다.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 이용원 대표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2010년 안전 전문채널인 사회안전방송(대표 : 이용원 www.safetv.co.kr)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대한민국의 안전문화를 정착하는데 보다 세심하고 구체적인 활동계획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안전을 위한 작은 실천부터 다양한 캠페인 등을 통해 안전의 소중함을 일깨워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 도시로서의 위상을 돈독히 하고 부산시민안전을 도모하여 보다 살기 좋은 부산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지역별 시민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첫걸음을 시작하는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바람으로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여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 및 (주)사회안전방송 부산지사 창립식은 오는 30일(월) 오후 7시,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홍문종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이 축사를 한다.

부산시민안전네트워크 창립식 안내
일시 : 11/30(월) 오후 7:00
장소 : 부산일보 10층 대강당
창립식 식순
식전공연
국민의례
영상시청
축사(홍문종 국회의원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前 새누리당 사무총장)
창립선언문낭독
사회안전방송 부산지사 설립발표
위촉장 수여식
기념사진 촬영 등

사회안전방송 소개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afetv
카페: http://cafe.naver.com/safetv
트위터: http://twitter.com/safe_tv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김지영
전화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