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중국 공산당 공무원 영어 교육 교재로 채택

중국 공산당 공무원 및 전문 기술 인력 1,500만 명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계획

고위 공무원과 전문 기술원 들에 비즈니스 어학 교육 콘텐츠 제공

뉴스 제공
스마투스
2015-11-19 11: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의 온라인 어학 서비스가 중국 공산당 공무원 대상의 영어 교재로 채택되었다.

직장인을 위한 어학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BeNative Pro)’(http://benativepro.kr)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중국국가인사인재배훈망(中国国家人事人才培训网, www.chinanet.gov.cn)(이하 ‘궈페이왕’)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공산당 공무원과 전문 기술 인력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궈페이왕’은 중국 인력자원부, 사회보장부가 주도하여 만든 중국 공공 교육 분야 최대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현재 중국 9개 성(城), 16개 도시에서 중국인민정부, 인력자원부, 사회보장부 등 6개 정부 부서와 국가외국전문가국, 국가여행국, 국가공무원국 등의 공무원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국의 ‘공무원법’과 ‘전문 엔지니어 성인교육 조례’에 의하여 모든 공무원과 전문 기술 인력은 매년 각각 12일 그리고 15일 이상의 수업을 수강해야 하며, 이번 계약으로 중국 정부의 고위 공무원과 전문 기술원, 기업업무관리원 등 핵심 인력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에 ‘비네이티브 프로’의 실무 중심 영어 콘텐츠가 활용되게 된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중국은 단기간에 성공할 수 있는 시장이 아님을 잘 알고 있으며, 서두르지 않고 계속 혁신하며 준비하는 자세로 진행하고 있다. 중국 정부의 교육 교재로 채택된 것은 중국 시장에 진입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중국 B2C 서비스 론칭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비네이티브 프로’는 올해 말까지 ‘궈페이왕’ 시스템에 콘텐츠 탑재를 완료하고, 내년 상반기 시범 운영 및 안정화를 거쳐 하반기부터 1,500만 명 사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온라인 학습서비스인 ‘비네이티브 프로’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의 Evernote, IBM, 3M, GM, Harvard Business School, Paypal, Kimberly-Clark, Y-combinator 등 15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 기관 들과 중국판 배달의 민족 ‘어러마’의 CEO를 비롯한 중국의 각 산업분야별 대표 기업인 100인 이상이 참여하여 제작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 콘텐츠를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strategy-review.kr/

연락처

스마투스
이재현 마케팅 실장
070-7860-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