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KEB하나은행과 ‘연탄으로 나누는 따뜻한 세상’ 나눔 봉사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11-23 08:17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 한숲과 KEB하나은행이 21일(토) 홍제2동에서 ‘연탄으로 나누는 따뜻한 세상’을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였다.

이번 봉사는 ‘연탄으로 나누는 따뜻한 세상’으로 에너지 소외계층에게 연탄을 전달하여 겨울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KEB하나은행 임직원과 가족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전달하였다.

참석한 봉사자들은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하니 뿌듯하고, 보람차다 오늘 봉사가 너무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는 ngo단체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단체, 기업, 개인봉사자,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끊이지 않길 바라며 따뜻한 세상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