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휴렛패커드 엔터프라이즈와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HPE, EDB 포스트그레스 데이터베이스와 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패키지 재판매하며 지원 역량 높이는 데 합의

뉴스 제공
EDB
2015-11-23 08:22
베드퍼드--(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급 포스트그레스 제품 및 데이터베이스 호환 솔루션 부문 선도기업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EDB™)가 휴렛패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HPE)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확대로 HPE는 EDB 포스트그레스 데이터베이스와 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전 세계에 재판매하며 지원하게 된다. HPE의 지원, 서비스, 판매 전담 인력 및 유통망을 통하여 고객들은 EDB 솔루션의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신뢰성을 누릴 수 있다.

보다 강력해진 파트너십으로 EDB와 HPE 는 수년간 쌓아온 전략적 협력관계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이미 양사는 공동작업을 통해 주요 솔루션 도입을 이끌어낸 바 있다. 얼마 전 엔터프라이즈DB는 ‘올해의 HP 얼라이언스원 파트너상’에서 ‘미션 크리티컬 컴퓨팅’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HPE 독일 지부와 함께 대형 독일 금융회사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기타 공동작업을 긴밀히 수행한 데 따른 결과다. 이번에 확대된 파트너십에 따라 HPE 판매 부서는 EDB 데이터베이스의 구독, 훈련, 컨설팅을 비롯해 EDB의 원격DBA(RemoteDBA), 데이터베이스 이전 심사(Database Migration Assessment) 등 번들 서비스를 재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합의는HPE의 두 가지 사업, 즉 HPE 및 제3사 제품에 대한 서비스 지원과, 통신사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툴 지원을 아우른다. 이들 애플리케이션과 툴은 EDB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Postgres Advanced Server)에서 돌아가게끔 설계 및 증명되었고, 이를 통해 CMS 고객들은 데이터베이스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HPE 직원들은 EDB의 후방 지원을 받으며 전방에서 재판매되는 EDB 포스트그레스 설치 구독을 지원하게끔 훈련 및 검증 받고 있다. HPE는 또한 재판매되는 EDB 포스트그레스 구독 설치에 관해 컨설팅 및 외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 휴스먼(Mike Huseman) EDB 글로벌 판매 및 사업개발 부서의 수석부사장은 “HPE는 뛰어난 IT 지원, 서비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전 세계 기업들에 제공해온 오랜 경험이 있다”면서 “양사 파트너십이 벌써 5년간 지속되는 가운데, 우리는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솔루션과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HPE 글로벌 판매팀과의 협력을 확대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HPE 독일 지부의 제품&솔루션 사업 총괄자 마틴 에핑(Martin Epping)은 “엔터프라이즈DB는 고객들의 사업 및 기술 문제를 헌신적이고 전문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다”며, “양사가 함께 한다면 최종 사용자들이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보안 능력, 용이한 관리를 통해 민첩하고 혁신적인 사업을 구축해나가는 데 엄청난 기회를 갖게 되리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EDB 포스트그레스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은 HPE 제품을 이용하여 대기업 IT환경에 핵심 시스템을 설치하며, 성능과 보안 능력을 보장한다. 또한 EDB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를 통해 세계 최고 성능의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인 포스트그레스와 통합해 강화된 호환성을 제공한다.

EnterpriseDB는 등록상표로, EDB와 EDB Postgres는 엔터프라이즈DB가 소유한 상표명이다. 이외 상표명은 각 소유주의 것이다.

EnterpriseDB 관련 링크
블로그:http://blogs.enterprisedb.com/
트위터:http://www.twitter.com/enterprisedb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priseDB?ref=ts
Google+: https://plus.google.com/108046988421677398468
링크드인:http://www.linkedin.com/company/enterprisedb

EnterpriseDB Corporation 소개
EnterpriseDB는 포스트그레스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기업이 막대한 비용이 드는 기존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데이터베이스 관련 지출을 80% 이상 줄일 수 있게 한다. 엔터프라이즈DB 소프트웨어는 포스트그레SQL 의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보안능력, 글로벌 서비스 구현을 위한 정교한 관리 툴, 오라클과의 데이터베이스 호환 등을 통해 핵심, 非핵심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지원한다. 전 세계 3,000곳이 넘는 기업, 정부기관, 기타 조직들이 엔터프라이즈DB의 소프트웨어와 업무지원, 교육 및 전문 서비스를 통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기존의 데이터 인프라와 통합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DB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배드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민간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연락처

엔터프라이즈DB
Text100 for EnterpriseDB
캐서린 마서
617-399-4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