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 ‘프리미엄 블랙 컷터’ 신제품 출시…기존 제품 리뉴얼 등 라인 강화

품질 높이고 가격 낮춘 ‘프리미엄 블랙 컷터’ 선보여

차별화된 3가지 컨셉의 ‘3D 커브 가위’ 9종 확대 리뉴얼 출시

뉴스 제공
프린텍
2015-1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프린텍(주)에서 ‘프리미엄 블랙 컷터’ 신제품과 함께 ‘3D커브 가위’ 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프린텍㈜는 이달 SK2고탄소강 컷터날에 블랙코팅을 입힌 ‘프리미엄 블랙 컷터’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블랙 컷터’ 제품은 SK2 고탄소강 컷터날을 사용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가지며 블랙 코팅의 산화피막 처리로 녹방지 기능을 더했다.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낮춰 스마트한 소비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기념하고자 23일부터 12월 07일까지 ‘프린텍 프리미엄 블랙 컷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 5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텍 공식 블로그(http://blog.printec.com) 및 공식 홈페이지(www.printe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프린텍㈜는 기존에 출시된 중형 ‘3D 커브 가위’에 이어 차별화된 3가지 컨셉의 추가 제품을 출시했다. 3D커브 가위는 크게 다용도/티타늄/테프론 가위로 라인업을 세분화하고 135mm의 소형 어린이용과 210mm의 대형 가위의 상품군을 확대 출시했다. 라인업은 모두 9종으로 늘어나 용도별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 삼아 소비자중심의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연락처

프린텍(주)
마케팅사업부
나보라 주임
053-720-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