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토크콘서트 ‘좋은이별 프로젝트’ 참여 모집

“입장료 대신 이별 사연 담긴 물품 기증 받아요”

뉴스 제공
아름다운가게
2015-11-27 09:27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가게는 연말을 맞아 다음달 22일 오후 7시 30분 스페이스노아에서 토크콘서트 ‘좋은이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직 이별 중인 당신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과 서로 공감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토크콘서트 입장료는 이별 사연이 담긴 물품 기증으로 대신한다.

방송인 사유리와 칼럼니스트 겸 작가 임경선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유리는 사전에 신청 받은 사연을 주제로 서로 공감하는 시간을, 임경선은 참여자들의 이별과 관련한 물품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잘 이별하는 방법 등에 대해 편한 대화시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 좋은이별 메시지를 적은 포토존과 타로카드, 힐링송 등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콘서트 참여는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에서 이별에 얽힌 물건의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11월 27일부터 12월 13일까지며, 신청자 중 50명을 초청한다. 사연이 당첨된 이들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하며, 동반자 1인과 함께 참여 가능하다. 콘서트 당일 입장 시 사연에 적은 물품을 입장료 대신 기증하면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추억과 사연이 담긴 물품을 기증함으로써 중고물품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동시에 이별에 대한 감정을 건강하게 나누고자 마련했다. 기증받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며, 판매수익금은 지역 소외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ifulstore.org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전승희
02-2115-7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