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2015 겨울방학특강 개최’

2015-11-27 15:39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는 겨울방학을 맞아 고등학생과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패션디자인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학교 1학년부터 4학년까지 학년별 수요에 맞는 맞춤형 패션디자인 실기 교육 및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겨울방학특강은 오는 12월 28일(월)부터 내년 2월 19일(금)까지 7주간의 집중 학과 실기수업보충 및 취업지원교육에 들어간다.

올해 겨울방학 특강은 개인별 역량과 준비정도에 따라 다양한 패션디자인 프로그램을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차별화된 패션디자인 특강을 제공해 학생들이 패션디자인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설과목은 패션디자인 전공과목인 패턴메이킹, 드레이핑, 드레스제작, 패턴CAD, 패션일러스트레이션&도식화,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취업 준비 시 필요한 패션포트폴리오,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스타일리스트 등 패션 전문 자격증 과정으로 서류 작성과 면접 등 취업 실전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바빴던 학기가 끝나기 무섭게 방학동안 전공과 취업공부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본원에서는 다양한 취업과 창업 특강 및 프로그램을 마련중”이라며 “청년취업난 속에서도 대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자기 미래 설계에 적극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연말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까지 등록 시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방학특강의 특성상 조기 마감되기 때문에 서둘러 수강신청 해야 한다.

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의 다양한 교육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fa.co.kr)를 통해 상담문의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했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실을 것이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김현진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