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순수 천연펄프 사용해 부드러운 겨울용 미용티슈 2종 출시

자연 그대로의 100% 천연펄프 사용으로 피부자극 없이 부드럽게 ‘벨라지오’

피부진정 효과 탁월한 보성 유기농 녹차 성분이 함유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5-11-30 08:46
서울--(뉴스와이어)--때이른 가을 추위의 기세가 매섭다. 연이은 영하권의 날씨로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접어들면서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겨울용 피부 관리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겨울을 맞아 100% 천연펄프 사용으로 피부자극 없이 부드러운 미용티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나리자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 미용티슈는 무형광원단으로 깨끗하고 은은하게 배어있는 포푸리 향이 사용할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티슈는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보성녹차영농법인이 엄선한 유기농 녹차 잎을 사용, 그 성분과 싱그러운 그린티 향이 첨가돼 있어 피부가 연약한 아이는 물론 자극에 민감한 이들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는 겨울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미용티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나리자는 시즌 이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사은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두 달간 벨라지오 미용티슈를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3696-8888로 문자 발송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벨라지오 화장지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피자
마케팅팀 김 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