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센터, 즉각적인 은행 송금과 12% 높은 비트코인 가격 제안

뉴스 제공
마이너스센터
2015-12-01 21:00
월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온라인 시장에 널리 알려진 암호화폐 거래기관 마이너스센터(http://www.minerscenter.com)가 비트코인 매입에 있어 시장 가격보다 높은 프리미엄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마이너스센터는 600만 달러 상당의 17,000BTC를 사들였다.

마이너스센터는 페이팔과 은행 송금을 통해 수천 건의 거래를 한 끝에 올해 마지막 마케팅 수단이 될 제안을 내 놓는다. 15BTC를 초과하는 거래에 대하여 즉각적인 은행 송금을 지원하기로 한 것이다.

스티븐 드룹스(Stephen Drupps) 운영관리자는 “올해 9월부터 이 서비스 제공을 고려했으나 은행권 파트너사들과 적당한 가격을 합의하는 게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마이너스센터가 결제 수수료를 전액 지원하는 정책을 표방하고 있다 보니 송금 서비스에 이미 상당한 비용을 감당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드룹스 “12월보다 훨씬 일찍 서비스를 선보이고 싶었으나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가끔씩 0,5BTC나 그보다 적은 규모의 거래로 우리를 시험하는 고객들이 많다. 우리는 이런 소액 결제에 대해서도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회사 정책을 저버리고 이들 고객들의 거래 요청을 거부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회사 내 여러 부서 담당자들은 효율적이면서도 고객 중심적인 해법을 생각해내고자 수 차례 아이디어 회의를 했다. 최근 몇 달간 회사의 거래 통계를 한 데 모으고, 최종 제안을 결정 짓고자 국제 은행 3곳과 강도 높은 협상을 진행했다. 그 결과, 단일 거래 규모가 15BTC 또는 그 이상일 경우 즉각적인 은행 송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에밀리안 투리(Emilian Tourey) 마이너스센터 CEO는 “우리의 평균 거래 규모는 6,4BTC인데, 이는 대체로 고객들이 실제로 바라는 양을 팔기 전에 치르는 이른바 ‘시험 판매’ 건수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시험 판매는 비트코인 거래를 추적할 수 없는 데다 비트코인을 대량 매각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여전하고 실제 돈이 계좌에 입금되기까지 며칠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결제 과정과 송금 수수료에 많은 돈을 투자했으며, 대량의 비트코인을 팔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즉각적인 은행 송금을 지원하는 것은 모두에게 이득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장의 공식 가격보다 10% 높은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마이너스센터의 표준 정책이지만, 마이너스센터는 비즈니스 규모에 따라 여러 프리미엄과 선물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실물 비트코인 지갑, 비트코인 로고가 새겨진 24캐럿 금화, 최신이자 올해 마지막 마케팅 수단이 될 대량 거래 대상의 즉각적인 은행 송금 등이 있다.

마이너스센터의 연말 비트코인 매입 제안은 다음과 같다.

10 BTC 이상(실물 비트코인 지갑, 혹은 24캐럿 금화)
15 BTC 이상(실물 비트코인 지갑, 혹은 24캐럿 금화 +2% 높은 가격, 즉각적인 은행 송금)
20 BTC 이상(실물 비트코인 지갑, 혹은 24캐럿 금화 +3% 높은 가격, 즉각적인 은행 송금)
30 BTC 이상(실물 비트코인 지갑, 혹은 24캐럿 금화 +5% 높은 가격, 즉각적인 은행 송금)
50 BTC 이상(실물 비트코인 지갑, 혹은 24캐럿 금화 +8% 높은 가격, 즉각적인 은행 송금)

사용하기 쉽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웹사이트(http://www.minerscenter.com)를 방문하면 비트코인 거래가 한층 빠르고 간편해진다. 사용자는 이메일 주소, 은행계좌 혹은 페이팔(PayPal) 정보만 작성하면 새로운 프로모션 제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인 페이지 외에도 새로운 섹션과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 신규 사용자들에게 비트코인의 의미와 중요성, 거래 절차 세부사항 등을 알려준다. 웹사이트상 추가 질문에 대해서는 직원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준다.

시세는 가장 정확한 정보를 반영하고자 최신 시장 흐름에 맞춰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전문 인력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뉴스 페이지의 결합으로 마이너스센터는 비길 데 없는 시장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이로써 동종 경쟁사들에 비해 경쟁우위를 갖는다.

마이너스센터는 현재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판매자들은 최상의 딜을 위해 지금 바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더 많은 정보는 http://www.minerscenter.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마이너스센터(Miners Center Inc.)
에밀리안 투리(Emilian Tourey)
302-261-5371, 315-245-8179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