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센터, 시세보다 10% 높은 가격에 비트코인 매입

뉴스 제공
마이너스센터
2015-12-02 14:17
윌밍턴 델라웨어주--(뉴스와이어)--델라웨어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기관 마이너스센터(www.minerscenter.com)가 최근 비트코인 시장 조건에서도 과감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느리지만 꾸준하게 감소 추세에 있다. 이 가운데 마이너스센터는 여전히 지난 몇 달간의 시장 가격보다도 높은 가격에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있다.

비트코인을 사들이는 마이너스센터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마이너스센터 핵심에는 재무경제 분야의 전문 인력이 있으며, 이들은 자신들의 업무를 명확히 파악하고 있다. 마이너스센터 운영진은 지금까지 15,000BTC 이상을 매입했으며 2015년 11월 말까지 5,000BTC를 추가로 사들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투자자금은 이미 5백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마이너스센터는 더욱 높은 매입 가격을 제시하며 시장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최근 몇 주간의 매입 가격은 블록체인(Blockchain)의 공식 시세보다 10% 가량 높다.

에밀리안 투리(Emilian Tourey) 마이너스센터 CEO는 “우리는 우리 회사와 사업전략이 높은 성과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 시점에서 우리는 최대한 많이 비트코인을 매입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예산은 한정되어 있으나 아직까지 여유가 있다. 지금 당장 미래의 사업계획을 공개할 수는 없다. 경쟁사들이 우리의 아이디어를 훔치는 일이 쉽게 일어날 수 있는 데다 그런 일을 우리는 원치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비싼 가격에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있다 보니, 우리가 도대체 무슨 궁리를 하고 있으며 이런 사업이 과연 가능할지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우리는 전략에 따라 모든 일을 추진하고 있으며 조만간 아주 좋은 쪽으로 시장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우리는 암호화폐 시장에 더욱 큰 가치를 가져다 줄 사업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너스센터 소개
마이너스 센터는 미국 델라웨어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기관으로, 몇 명의 과감한 투자 전문가들이 창립하고 발전시켰다. 이들 투자자들은 기존 자본시장 밖에 존재하는 사업 기회를 포착했고, 중장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겨냥하고 있다. 마이너스센터의 사업은 효율적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 회사 웹사이트와 전자메일을 통한 용이한 연락 구조, ‘라이브 챗 섹션(Live Chat Section)’을 통한 연중무휴 상담 체계를 갖췄다. 거래비용이 얼마나 되든 간에 고객 측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없으며 관련 비용은 전적으로 회사가 지불한다. 마이너스 센터에 연락하려면 http://www.minerscenter.com를 방문하면 된다. 회사 웹사이트의 라이브 챗 섹션에 접속하면 연중무휴 전용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연락처

마이너스센터
에밀리안 투리
315-245-8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