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성동구청과 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5-12-03 10:20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성동구청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초청 행사를 연다.

4일과 11일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한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성동구 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200명을 초청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먼저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웃찾사 전용관에서 진행되는 웃찾사 라이브 공연을 통해 TV에서만 봐왔던 유명 개그맨들의 공연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연 관람 후에는 웃찾사 개그맨들과의 기념사진 촬영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 소정의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엔터식스는 자선활동 외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 달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시행된 이 캠페인은 도시 환경 미화를 목표로 엔터식스 전 직원이 모여 길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줍는 활동으로, 매 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엔터식스 지점 일대에서 실시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홍보팀
김지은 사원
02-511-8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