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나홀로여행족·싱글족·30대 남녀를 위한 휴식여행상품 선보여

나에게 주는 선물 나만을 위한 휴식여행 운영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보내는 특별한 휴스테이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12-04 09:3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선마을에서 연말 나홀로여행족, 싱글족, 30대 남녀를 위한 휴식여행상품을 선보인다.

힐리언스는 연말 연휴, 연차소진을 위해 해외 여행객이 늘었지만, 한적하고 조용한 여행을 원하는 젊은층을 위한 휴스테이 상품을 27~31일 4박5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은 <내 삶을 바꾸는 쉼>, <나에게는 주는 선물>을 컨셉으로 오로지 나에게만 집중하는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27일은 와식명상, 자연호흡기공체조, 셀프힐링 명상힐링수다. 영화상영. 28일은 행복명상, 산림치유 트레킹, 릴렉스 스트레칭, 프롭테라피 요가, 힐링수다, 감사명상을 실시한다.

29일은 선기공체조, 릴렉스 스트레칭, 산림치유걷기명상, 스트레스 해소검과 호흡, 젠링테라피 요가, 힐링키바. 30일은 세로토닌명상, 젠링피요가, 산림치유 트레킹, 와식명상, 노을명상, 폼롤러 테라피, 희망을 주는 명상, Slow Reading. 31일은 자연호흡기공체조, 긍정적 암시 NLP명상 등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4박5일간 영화상영, 힐링수다, 아침운동 등은 매일 실시할 예정이다.

나홀로 여행을 증가된 가장 큰 요인은 혼자의 삶에 익숙한 이들의 증가다.

하나투어는 지난 1~2월 하나투어를 통해 떠난 1인 여행객은 전년 대비 각각 145%, 170%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저자 카트린 지타는 “누구나 인생에서 한 번은 자기만의 일과 사랑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홀로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여행이야 말로 내가 원하는 삶을 발견하고 삶의 우선순위를 다시 정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또한 누군가를 만나 함께 걷기도 하고 그로 인해 목적지가 바뀌기도 하지만 언제라도 혼자서 자신의 행복을 좇아 걸어갈 수 있어야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다고 전한다고 저술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은 음악명상, 마음공부 등 <나>에게 집중하는 명상프로그램을 지난 7년간 운영했으며 12월 31일-1월1일 가족들과 함께하는 해넘이 여행도 기획,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 1588-9983 / 홈페이지: www.healience.co.kr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