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KB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12-06 08:30
안양--(뉴스와이어)--KB국민카드 직원들은 1~3일 KB싼타가 되어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에 나섰다.

첫째날 영문지역아동센터 둘째날 새터민 금강학교 셋째날 미혼모시설 두리홈을 찾아 크리스마스트리를 동화속 상상공간인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처럼 KB산타와 아이들이 직접 만든 쿠키, 초콜릿, 사탕등으로 예쁘게 장식하여 멋진 크리스마스트리를 완성하였다.

KB산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헨젤과 그레텔 동화속 과자집 처럼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 아동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해 주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하는한숲 기획자는 크리스마스는 아동들에게 가장 큰 아름다운 기억의 일부이다. KB국민카드 직원들과 함께 만든 헨젤과 그레텔의 상상속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며 아동들 기억속에 가장 설레게 하는 날로 남는 멋진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