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 대한공경매사협회, 경기도 인재개발원 자산관리과정 특강실시

뉴스 제공
대한공경매사협회
2015-12-07 17:55
서울--(뉴스와이어)--대한공경매사협회가 3~4일 이틀동안 수원에 소재한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공무원의 행복한 노후 설계를 위한 교육과정으로 재테크 특강 강의를 개최했다.

대상은 경기도 소속 공무원 대상으로 하는 교육으로써 개인의 행복, 가정의 안정, 사회의 풍요를 이끌 행복한 재무설계를 목표로 재테크 특강이 실시됐다.

3일 경기도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 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경매공매 실전을 주제로 대한공경매사협회 도기안 협회장이 오후1시부터 3시간동안 특강을 했다.

최근 금융전문가들은 과거와는 달리 100세 시대가 도래하여 퇴직 이후의 제2의 인생을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공무원들은 국가가 실시하는 법원경매와 공매에 대단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재테크의 시작점, 종자돈 만들기, 노후 준비, 은퇴 준비 등 수많은 정보들이 범람하는 현 시대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겐 부동산 재테크인 법원경매를 배우는 것은 필수교양으로 여겨진다.

대한공경매사협회 도기안 협회장은 올해 2번째로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노후설계를 위한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법원경매와 공매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왔다.

총3시간동안 이뤄진 특강은 대단한 호응을 얻었고, 질문시간에 많은 경매초보자들의 호기심을 해결했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더불어 12월20일 오후4시부터 반포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치룬다고 밝혔다.

법원경매에 대한 상세사항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에서 대한공경매사협회를 검색하면 확인가능하다.

문의 02-888-5704

대한공경매사협회 소개
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으로, 2005년에 창립했다. 전국 9개 지사가 있으며, 경매 관련 교재 및 책자 출간, 법원경매실무기법 매뉴얼화 등의 사업을 진행하며, 팟캐스트방송 ‘도기안의 경매왕’을 운영 중이다. 2015년 현재,스파레쥬 교육과정을 주관하고 있으며 전국지부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대한공경매사협회신문사
언론홍보팀
심민진대리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