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애니메이션 스토리북 퍼트리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5-12-08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내 PC가 명품인 이유” 인텔 정품 CPU의 혜택을 알리는 스토리북 퍼트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인텔 정품 CPU 애니메이션 스토리북 퍼트리기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스토리북을 보고, URL을 SNS에 가장 많이 퍼트린 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와 더불어 진행되는 퀴즈이벤트에서는 애니메이션 스토리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한 4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가 증정된다.

애니메이션 스토리북에서 등장하는 ‘인텔 정품 CPU’는 인텔 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을 말한다. 불명확한 경로를 통해 국내에 들여 온 병행수입품 등 ‘짝퉁 CPU’와 달리 사후지원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인텔 정품 CPU 제품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다. 이 코드를 통해 정품 CPU 유저는 3년 A/S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정품 CPU의 정품 여부 및 혜택 확인은 정품 인증 사이트(http://www.realcpu.co.kr)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을 참조하면 된다.

eventall: http://www.eventall.co.kr/Event/EventInfoView.asp?...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박진경 대리
02-846-3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