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이성균 대표, KLPGA 대상 ‘공로상’ 수상

‘초정탄산수·용평리조트 오픈’ 성공적 개최로 KLPGA 발전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초정탄산수존’ 설치해 소외이웃 위한 자선기금 마련 등 사회공헌 활동도 앞장

뉴스 제공
일화
2015-12-08 10:25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이성균 대표가 2015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올 한해 골프팬 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국여자프로골프의 2015 시즌을 마무리하며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이성균 대표는 우리나라 여자 프로골프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였다.

앞서 일화는 지난 7월 용평 버치힐 골프 클럽에서 열린 제1회 ‘초정탄산수·용평리조트 오픈’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스포츠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성균 대표는 “이번 공로상은 한국 여자 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실력 있는 국내 여자골프 유망주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초정탄산수·용평리조트 오픈’ 대회기간 동안 ‘초정탄산수 존’을 설치해 선수들의 드라이브샷이 해당 존에 들어갈 때마다 자선기금을 적립해 소외이웃에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 서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김민주 주임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