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 배광하 신부의 ‘뜨겁고 시원한 신앙’ 출간

당신의 믿음은 몇 도입니까

뉴스 제공
바오로딸출판사
2015-12-08 17:17
서울--(뉴스와이어)--바오로딸 출판사가 배광하 신부의 ‘뜨겁고 시원한 신앙’을 출간했다.

사목하면서 느낀 감상과 생각들을 감성적으로 풀어 놓은 사목 에세이. 삶에 대한 소중함, 열정적인 헌신, 이웃에 대한 고마움, 가족 이야기 특히 어머니의 헌신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하느님 체험 등 필자의 생각이나 느낌, 체험이 진솔하게 표현되어 있어 재미와 감동을 준다.

필자를 닮은 듯 김옥순 수녀(성바오로딸수도회)의 삽화를 보는 즐거움도 크다.

참으로 많은 세월 많은 소중한 인연의 사람들을 만나며 살았습니다. 또한 사제로 살아온 삶은 은총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제 인연의 삶, 은총의 시간들이 진정 시원하고 뜨거운 신앙이었는지 반성하게 됩니다. 이 책은 은총을 주신 주님과 그간 만난 소중한 모든 분이 함께 쓴 글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느님께서 제게 보여주신 아름다운 자연, 장엄한 자연이 스승이자 저자입니다. 이제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머리글 중에서)

바오로딸출판사 소개
바오로딸출판사는 사회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복음을 전하는 성바오로딸수도회 수녀들이 운영하는 출판사이다. 복음선교를 위해 가톨릭 수녀들이 책과 음반을 제작하고 보급한다. 출간 되는 책과 음반의 내용은 복음을 바탕으로 하지만 순수한 교리나 종교적인 내용 만이 아니라 인간의 기본권리인 행복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선함을 배양하도록 돕는다. 인간에게 해악을 끼치는 출판물과 음반, 음란성 비디오와 오디오로 인해 혼탁해지는 세상 안에서 양질의 매체를 만들어 악의 지배를 막는데 혼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uline.or.kr

연락처

성바오로딸수도회
바오로딸출판사 홍보팀
이금희 수녀
02-944-08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