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타 영종 하워드존슨 인천공항 호텔 분양…홈쇼핑 방영으로 문의 급증

세계 1위 호텔체인 윈덤호텔그룹의 하이클래스 브랜드 프리미엄 ‘하워드존슨호텔’

건설명가 ‘현대건설’이 직접 시공을 맡은 차별화된 고품격 호텔 시공

뉴스 제공
스쿨카
2015-12-10 18:25
서울--(뉴스와이어)--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는 최근 글로벌 카지노시티로 거듭나고 있다. 이곳 영종도에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하워드존슨 호텔이 들어선다. 공항철도 운서역 바로 앞에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메가스타 영종 하워드존슨 인천공항 호텔’이다.

이 호텔은 비즈니스호텔 418실과 레지던스호텔 349실로 구성된 대형 호텔로 규모와 브랜드, 서비스면에서 영종도를 대표하는 고급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호텔 외에도 147m 테라스형스트리트몰과 오피스텔 344실이 함께 개발되는 대형 프로젝트다.

메가스타 영종(www.영종도하워드존슨.com 1833-5254)은 세계호텔체인 1위의 윈덤그룹에서도 프리미엄급 브랜드인 하워드존슨 브랜드를 사용 하는데다 윈덤그룹으로부터 인천공항이라는 서브브랜드 사용을 공식허가 받을만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건설사 “충분한 소개·실수요자 공략, 만족”

메가스타 영종은 12월 10일(목)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에서 ‘메가스타 영종 호텔 분양 특집’으로 소개되었다.

메가스타 영종 관계자는 “지난 홈쇼핑 방송에서 전화상담 건수만 수천건 이상을 기록했다”며 “홈쇼핑에서 호텔분양이라는 특성상 다른 제품처럼 금방 팔리는 것은 아니지만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입장에서는 상품을 입체적으로 충분히 소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수요자 입장서 유의점

장점만 부각되는 홈쇼핑 특성상 실수요자 입장에서도 따져봐야 할 점도 많다.

메가스타 영종(www.영종도하워드존스.com 1833-5254) 분양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홈쇼핑 물건들은 반품이 가능하지만 호텔분양 경우 공급 규칙에 따라 계약하게 되면 반품이 어렵다”며 “전화상담후에는 무조건 모델하우스나 현장을 방문하여 입지나 수익률, 주변시세 등을 확인후 계약을 진행해야 합니다”고 설명했다.

건설사 입장에서는 단시간에 홍보효과를 누릴 수있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은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호텔분양 홈쇼핑 광고이지만 꼭 현장에 가서 확인하고 비교하는 것은 잊지 말아야 한다.

메가스타 영종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홈쇼핑에서는 확인 못했던 상세한 인테리어 및 조경시설, 주변개발계획 및 수익율 등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방문시는 예약을 해야 편안하게 상담이 가능하며 사은품도 받을수 있다. 방문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www.영종도하워드존슨.com 이나 분양 대표문의 1833-5254로 하면 된다.

메가스타영종: http://www.영종도하워드존슨.com

연락처

스쿨카
홍보대행사/분양대행
남궁수 대표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