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엄마도 영어 공부 할 거야!’ 출간

‘잉글리쉬(English)’의 ‘e’자부터 알려주는 진짜 왕초보를 위한 책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영어가 어려운 어른들을 위한 초급영문법 ‘엄마도 영어 공부 할 거야!’를 출간했다.

누구나 다 잘하고 싶어 하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은 게 영어다. 마음은 하루빨리 원어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실제로 외국인을 마주하면 말 한마디 내뱉기가 어렵다. ‘엄마도 영어 공부 할 거야!’는 이처럼 영어가 어려운 어른들을 위한 초급영문법이다.

이 책은 하루에 한 챕터씩 총 10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의 기본인 알파벳에서부터 주어, 동사 등을 차근히 익혀 나가며 한 문장씩 직접 말하고 쓸 수 있도록 짜여졌다. 특히 실생활에서 직접 쓰는 표현들로 예문을 꾸려 누구든지 쉽게 응용하며 연습할 수 있다.

정선미 저자는 이렇게까지 설명할 필요가 있나 싶을 정도로 영어의 기초를 자세하게 다루었다고 한다. 본인이 처음 영어 공부 할 때 어려움을 느꼈던 경험들을 살려 밑거름이 되는 기초에 더욱더 집중했다. 현재 이 학습법은 그녀가 운영하는 네이버 밴드 ‘왕초보 생활영어’에서 11만 5천명의 회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저자는 “조급해 하지 말고 1강부터 꾸준히 학습해보자. 영어 학원을 등록하기 전 본격적인 공부를 하기에 앞서 충분한 영양분이 되어줄 것이다. 언젠가는 영어에 대한 울렁증을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생각’을 ‘영어로 된 문장’으로 ‘직접’ 말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다”고 말했다.

‘엄마도 영어 공부 할 거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정선미 지음 / 좋은땅출판사 / 284쪽 / 12,800원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